7~8월 본격적인 해외여행 성수기를 맞아 가장 붐비고 있는 도시 중 하나를 꼽으라면 단연 태국 ‘방콕’이다. 저렴한 물가, 맛있는 음식, 전통과 현대가 공존하는 독특한 도시 풍경과 함께 다채로운 즐길 거리까지 가득해 전 세계 여행객들에게 꾸준히 사랑받는 매력적인 여행지다.
유럽이나 미주에 비해 비행 소요시간이 짧고, 다양한 항공사에서 직항을 운항 중인 만큼 항공권 선택의 폭이 넓다. 무엇보다 5성급 호텔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숙박할 수 있어 부담 없이 떠나기 좋다.
이에 몽키트래블에서는 여름 휴가족을 겨냥해 7월 한 달 동안 성수기 맞이 방콕 호텔 특가 이벤트 ‘럭키 포 유(Lucky four you)‘를 진행한다.
태국 전문 여행사로서 20여 년간 태국의 호텔 및 관광 업체들과의 우호적 관계를 기반으로, 고물가 고금리 시대에 여행객들의 경비 부담을 낮추고 여름휴가를 만끽할 수 있는 단독 특가와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특가 이벤트는 2024년 7월 4일~7월 31일 한 달간 진행되며, 매주 방콕 인기 호텔 ▲소 방콕 ▲소피텔 방콕 스쿰빗 ▲신돈 켐핀스키 호텔 방콕 ▲킴튼 말라이 4곳을 릴레이 타임 세일로 선보인다. 접근성과 서비스를 모두 갖춰 한국인들에게 인기가 높은 곳으로, 호텔 별로 요금 할인, 객실 업그레이드, 공항 픽업/샌딩 무료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7월 1주차에는 방콕의 대표 힐링 명소인 룸피니 공원을 품은 ‘소 방콕’을 특가로 선보였으며, 2주차에는 방콕 중심에 위치하여 높은 접근성을 자랑하는 ‘소피텔 방콕 스쿰빗’ 단독 특가와 혜택을 제공한다. 투숙기간은 2024년 10월 31일까지로 극성수기를 피해 조금 늦은 휴가를 계획하려는 늦캉스족에게도 안성맞춤이다. 3, 4주차에는 방콕의 청담동으로 불리는 랑수언 로드에 위치한 럭셔리 신상 호텔 ‘신돈 켐핀스키 호텔 방콕’, ‘킴튼 말라이 방콕’ 특가를 준비했다.
몽키트래블 관계자는 “호텔 자체가 여행의 목적지가 되는 경향이 증가하고 있지만, 고객들이 호텔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들을 잘 알지 못하여 제대로 즐기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 이번 여름 성수기 특가 이벤트 럭키 포 유(Lucky four you)에서는 호텔별 특가는 물론, 각 호텔의 부대시설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자세히 설명하는 만큼 200% 만족하는 방콕 호캉스를 만끽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