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키워드

로그인을 하시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받으실 수 있습니다.

커버낫 X 랭글러, 두 번째 협업 컬렉션 출시

  • 박상현 기자
  • 입력 2024.07.22 09:04
  • 댓글 0
  • 글자크기설정

KakaoTalk_20240719_113557504.jpg

 

비케이브(대표 윤형석)가 전개하는 캐주얼 브랜드 커버낫(COVERNAT)이 미국 3대 데님 브랜드를 대표하는 ‘랭글러’와 두 번째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였다. 


랭글러는 라이드(Ride), 뮤직(Music), 프리덤(Freedom), 섹시(Sexy)를 키워드로 미국의 70~80년대 빈티지한 무드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트렌디한 데님 브랜드를 지향한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최고 마력을 뜻하는 ‘Full Throttle’ 컨셉으로 라이딩은 물론 일상에서도 입기 좋은 모터 코어 스타일을 제안한다. 


PRE-FALL 시즌에 착용하기 좋은 빈티지한 워싱을 더한 데님 셋업을 중심으로 와펜 패치 디테일이 돋보이는 코치 자켓과 시원하게 라이딩을 즐길 수 있는 메쉬 소재의 롱 슬리브, 모터사이클 그래픽을 더한 반팔티와 볼캡까지 다양한 스타일로 구성됐다.


커버낫 관계자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두 브랜드의 아카이브와 그래픽을 녹여낸 스타일링을 통해,과감하고 자신감 있게, 트렌디하고 뻔하지 않게 양사의 스타일을 재해석한 두 번째 협업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설명했다.


KakaoTalk_20240719_113557504_01.jpg

 

이번 협업 제품은 커버낫 홍대 플래그쉽 스토어를 비롯한 오프라인 매장 30개 점과 자사몰, 무신사, EQL 플랫폼에서 판매된다. 또한 구매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스티커와 뱃지를 증정할 계획이다.

ⓒ 위메이크뉴스 & wemakenews.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BEST 뉴스

전체댓글 0

추천뉴스

  • 동서식품, ‘컬러 오브 맥심’ 한정판 패키지 출시
  • KBS, 실제 적자 1,850억 원... 제작비 깎아 ‘적자 축소’ 논란
  • 기아, 라파엘 나달과 21년 동행… 글로벌 파트너십 연장
  • 감성과 기술의 융합, 감정의 파동을 깨우는 앱 ‘컬러힐링알람’ 출시
  • 김병곤 박사 “저속노화, 결국 운동이 전부다”
  • [신박사의 신박한컨설팅] 소상공인의 지속가능한 디지털 전환, 기술보다 중요한 것들
  • 시속 300km 질주 중 ‘쾅’… 자갈 튀어 고속열차 유리창 663건 파손
  • ‘K-컬처 300조’ 외치지만… 박물관엔 ‘빈 지갑’뿐
  • 발달장애 청년 돕는 착한 팝업 성수에 열린다
  • 경주서 ‘APEC 정상회의’ 맞이 특별전… 한국 미술의 전통과 현대 한자리에

포토뉴스

more +

해당 기사 메일 보내기

커버낫 X 랭글러, 두 번째 협업 컬렉션 출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