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11-23(토)
 

[컴투스] 사진자료 - 'BTS 쿠킹온 타이니탄 레스토랑' 대표 이미지.jpg
‘BTS 쿠킹온’은 타이니탄과 함께 전 세계 도시를 돌아다니면서 각 지역을 상징하는 음식으로 식당을 운영하는 게 골자다.

 

 방탄소년단과 연계한 또  의 모바일 게임이 출점을 앞두다.

 

 컴투스가 요리 시뮬레이션 게임 ‘BTS 쿠킹온: 타이니탄 레스토랑’(이하 ‘BTS 쿠킹온’)을 오는 7일 전 세계 170여개 나라에 발매한다. 명칭들어가는 타이니탄(TinyTAN)은 방탄소년단 멤버들을 모티브로 캐릭터일컫는다.

 

 ‘BTS 쿠킹온’은 ‘쿠킹어드벤처’와 ‘마이리틀셰프’ 등으로 지난 10년간 요리 시뮬레이션 게임 분야에서 잔뼈가 은 그램퍼스에서 개발했다. 게임만으로 세계 시장에서 3300만 건의 다운로실적다.

 

 ‘BTS 쿠킹온’은 타이니탄과 함께 전 세계 도시를 돌아다니면서 각 지역을 상징하는 음식으로 식당을 운영하는 게 골자다. 일례로 서울의 비빔밥이나 뉴욕 스테이크, 인도네시아 발리의 나시고랭 등을 손님들에게 대접하면서 온 세상을 행복하게 만든다는 내용이다.

 

[컴투스] 사진자료 - 'BTS 쿠킹온 타이니탄 레스토랑' 플레이 이미지_비빔밥.jpg
‘BTS 쿠킹온’ 속 한식당 실제 시연 장면


 또한 타이니탄의 세계관이 녹아든 이야기를 경험하면서 타이니탄 캐릭터가 등장하는 포토카드, 이용자가 직접 꾸미는 타이니탄 무대 등 다양한 수집 요소를 난다. 직접 꾸민 무대에서는 방탄소년단의 음악도 들어볼 수 있다.

 

 특히 타이니탄은 요리의 맛과 향을 살리는 조미료처럼 게임 곳곳에 활력을 몰고 다. 게임 진행 중에 나타나 팁이나 도움을 주고, 일일 퀘스트와 여러 미션도 전달한다. 각 도시의 전광판과 상점 등에서도 타이니탄을 접할 수 다.

 

 이밖에 방탄소년단 음악 콘셉트에 맞는 타이니탄 포토카드를 얻을 수 있고, 타이니탄 페스티벌만의 푸드존 요리 스테이지를 통과하면 스페셜 무대를 구축할 수도 있다. 푸드존 요리 스테이지를 완수할수록 무대가 화려해지고 많은 관객들이 모인다. 무대를 완벽히 완성하면 ‘Butter’, ‘DNA’, ‘Dynamite’ 등 방탄소년단 음악에 춰 타이니탄만의 매력으로 재구성한 색다른 공연도 감상할 수 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내손안 레스토랑에 방탄소년단이 찾아온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