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10-25(금)
 

제주해녀의 신선 수산물을 활용한 펫푸드 선보여 

태국, 대만 등의 바이어 상담을 통한 수출 상담 쾌거 


KakaoTalk_20240813_120452228.jpg
프롬한라 부스 운영모습 사진=벨아벨팜 제공

 

반려동물 헬스케어 기업 벨아벨팜에서 운영하는 펫 브랜드 ‘프롬한라’에서 9일부터 3일간 개최된 수원 케이펫페어에 참가해 국내외 바이어들에게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한라산의 기능성 약초와 제주의 신선 원물을 활용해 헬스케어 펫 제품을 개발하는 프롬한라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한국 고유의 예방의학을 담은 천연 원료 제품을 선보였다. 


특히나 제주에 본사와 연구소가 있어 도외 지역에서 만나기 어려웠던 브랜드인 만큼 많은 소비자들과 바이어의 주목을 받으며 프롬한라만의 독특한 성분과 효능에 대한 활발한 상담이 이루어졌다. 


KakaoTalk_20240813_120455482.jpg
제품을 살펴보는 반려인 사진=벨아벨팜 제공

 

또한 제주 동물복지농장 ‘애월아빠들’과의 협력으로 2024년 하반기 출시 예정인 ‘개랑과자’샘플에 대한 소비자 반응조사를 진행하며 동물복지원료에 대한 반려인들의 기대를 한몸에 받았다. 


프롬한라 브랜드를 운영중인 ‘벨아벨팜’의 문현아 대표는 “화학성분을 최소화 한 제주의 친환경 원료에 대한 관심이 놀랍다.”며, “제주의 농어가와의 협력과 기술제휴를 통해 K PET 제품의 혁신성과 차별성을 전 세계에 알리겠다.”고 밝혔다. 


한편, ‘프롬한라’브랜드를 운영하는 ‘벨아벨팜’는 건강한 반려문화 확산과 유기동물 예방을 위해 제품을 개발하고 지속적으로 사회공헌을 진행하는 예비사회적기업이다. 

태그

전체댓글 0

  • 81673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프롬한라, 수원 케이펫페어 박람회 성황리에 참가 성료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