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키워드

로그인을 하시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받으실 수 있습니다.

멕시카나, 말복 당일 매출액 150% 신장

  • 류근원 기자
  • 입력 2024.08.19 17:07
  • 댓글 0
  • 글자크기설정

KakaoTalk_20240819_163015585.jpg

 

양념치킨의 명가 멕시카나가 지난 말복 당일 매출액이 전주 대비 150%의 큰 신장세를 보였다고 19일 밝혔다. 초복 이후부터 지속적으로 매출 상승세가 이어져 왔다.

  

이번 매출 신장에는 멕시카나의 베스트셀러 메뉴인 ‘치토스치킨’의 역할이 가장 컸다. 말복 당일, 평균 대비 약 170% 가량 판매량이 상승하였으며, 전체적인 매출 신장을 이끌며 모든 메뉴 중 가장 많은 판매량을 기록했다.


치토스치킨은 매콤한 시즈닝에 화이트 체다, 체다 시즈닝, 블루치즈 파우더를 함유하여 치즈의 부드럽고 깊은 풍미를 다양하게 느낄 수 있다. 상큼한 과육 맛의 ‘엔젤코코 소스’와 마늘의 진한 향이 담긴 ‘갈릭디핑 소스’가 함께 제공되어 남녀노소 누구나 기호에 따라 즐기는 재미까지 경험할 수 있는 멕시카나의 대표 시그니쳐 메뉴이다.


멕시카나 관계자는 “저희 멕시카나에 보내주고 계신 고객 분들의 변함없는 애정과 관심에 감사드리며, 항상 더 나은 서비스와 품질로 보답하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해 나아가겠다. 앞으로도 많은 성원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멕시카나는 19일부터 자사앱을 통하여 주문 시 모든 메뉴를 4천원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M.A.D(Mexicana Always Discount) 페스티벌’을 진행 중이다. 

 

이 외에도 ▲회원가입 후 첫 주문 시 5,000원 할인 ▲매일매일 100% 당첨되는 출석 룰렛 이벤트 ▲현대카드 3층 혜택 제휴 3,000원 할인 ▲T멤버십 월 2회 3,000원 할인 ▲삼성화재 다이렉트 보험료 조회 시 1만원 할인 ▲SK 우주패스 신규 가입 고객 5천원 할인 등 멕시카나 앱을 통하여 다양한 상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멕시카나 자사앱은 다양한 프로모션 전개를 통하여 고객들의 호평을 얻으며 가입자 수가 지속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며, 현재 누적 가입자 수 60만명을 넘어섰다.


프로모션의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와 자사앱을 통하여 확인 가능하다.

ⓒ 위메이크뉴스 & wemakenews.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BEST 뉴스

전체댓글 0

추천뉴스

  • 추석 선물, 중고로 팔았다가 ‘범법자’ 될 수도
  • 추석 명절 음식  칼로리 1위는?
  • K-뷰티 호황 속, 에이피알 원가보다 마케팅 비용이 더 크다고?
  • 명절 고속도로 사고 5년간 194건…“전방주시태만 가장 많아”
  • 해외 보이스피싱 급증, 범죄지 동남아 전역으로 확산
  • 강원랜드 ‘콤프’ 5,700억 원 지급, 불법 사용 속수무책
  • 새마을금고 금융사고 6년간 440억…임직원 제재공시 350건 넘어
  • 중소기업 돕는다더니…공공기관, ‘수수료 100억 챙기기’ 논란
  • 보훈급여 부정수급 47억 신규 적발
  • 김건희 일가 운영 요양원, 노인학대 판정서 공개

포토뉴스

more +

해당 기사 메일 보내기

멕시카나, 말복 당일 매출액 150% 신장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