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9-14(토)
 

 

[사진자료] 디즈니코리아, ‘미키와 친구들 서울 투어’ 캠페인 전개 (1).jpg
디즈니코리아는 ‘미키와 친구들’이 서울을 여행하는 캠페인을 전개한다.


 세대국경막론하고 두터운 팬층을 자랑하는 캐릭터 ‘미키와 친구들’이 서울매력을 직접 개한다.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이하 디즈니코리아)미키 마우스와 미니 마우스, 플루토, 구피, 도널드 , 데이지 ,   데일 서울을 여행하는 콘셉트 ‘미키와 친구들: 서울 투어(Mickey & Friends: Seoul Tour) 캠페인을 전개한다.

 

 디즈니코리아 미키와 친구들 한국적인 일상과 문화 도시 서울의 다양한 풍경을 즐기는 모습을 알리고 음악이나 예술, 제품  여러 분야에서 색다른 협업진행한다.

 

 내달 28일부터 10 20일까지 서울 덕수궁 돈덕전에서 ‘미키 in 덕수궁: 아트, 경계를 넘어서(Mickey in the palace: art beyond boundaries)라는 주제 전시열린다. 디즈니코리아와 국가유산청이 국가 유산의 새로운 가치 제고를 위해 체결한 업무 협약의 일환이다.

 

 전시에는 흑요석 김세동, 성립, 부원, 강재원, 장진승, 박서우  젊은 아티스트 7에다 안유진, 이문현  국가무형유산 전공 작가들이 참여해 각자 특유한 예술적 관점으로 서울을 찾은 ‘미키와 친구들 국가유산과 어우러진 모습을 표현하게 다. 디즈니코리아 세계적인 아이콘인 디즈니 캐릭터와 국가유산의 협업이라 점에서 더욱 특별한 의미를 지닌다”고 .

 

 한국적 디자인 요소를 가미한 ‘미키와 친구들테마의 상품도 나온다. 의류 가방, 모바일 액세서리, 엽서, 머그컵, 수저 세트 등이 판매되고, 한국 고유의 특색이 더해진.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미키와 친구들 서울에 왜 왔을까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