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10-02(수)
 

'잘 생겼다'라는 표현으로는 부족한 꽃미남 배우 차은우와 변우석이 팬심몰이를 하고 있는 가운데 경쟁적으로 각각 노랑통닭과 일룸 브랜드 모델을 맡으며 CF 업계에서도 경쟁이 뜨겁다.


[노랑통닭_ 이미지] 노랑통닭 신규 모델 가수 겸 배우 차은우.jpg
노랑통닭 모델 차은우

 

광고업계에서 이미 상한가를 기록하고 있는 가수 겸 배우 차은우는 노스페이스 홍보대사 등 다수의 모델로 활동 중인데 2일 노랑통닭 브랜드 모델을 추가하면서 CF 왕자의 존재감을 보였다.


노랑통닭 관계자는 이번 모델 선정으로 차은우의 밝고 활기찬 이미지와 함께 브랜드의 즐겁고 역동적인 매력을 고객들에게 전달할 계획이라고 했다. 특히 그의 청량하고 깨끗한 이미지가 노랑통닭의 신선하고 맛있는 치킨을 홍보하는데 큰 시너지 효과를 발휘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차은우와 함께한 노란통닭 광고 캠페인은 오는 17일 TV, 온라인, 소셜 미디어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첫 공개된다. 새롭게 출시하는 신메뉴를 차은우의 매력을 통해 영상과 이미지로 표현할 예정이다.


31017998_20241002093952_6726775437.jpg
일룸 모델 변우석

 

올 상반기 tvN 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로 큰 주목을 받은 배우 변우석은 팔도 비빔면 통합모델과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모델에 이어 2일 일룸 브랜드 모델로 발탁됐다.


일룸 관계자는 "변우석은 배우로서의 꾸준한 작품 활동으로 다양하고 진정성 있는 모습을 보여주며 대중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그의 끊임없는 노력과 진정성 있는 모습이 고객의 일상에 진심을 다하는 일룸의 브랜드 가치관과 부합해 캠페인 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일룸은 오는 14일 공개되는 티저 영상을 기점으로, 배우 변우석과 함께한 ‘일상에 진심’ 캠페인 영상 3편을 21일부터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태그

전체댓글 0

  • 6708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CF로 대세 꽃미남 스타 입증' 차은우 VS 변우석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