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11-21(목)
 

테일즈런너RPG_대표이미지.jpg
블로믹스는 전 세계 누적 회원수 3600만 명을 자랑하는 인기 장수 레이싱게임 ‘테일즈런너’ IP에 기반한 서브컬처 수집형 모바일 RPG ‘테일즈런너RPG’를 배급한다.


 블록체인 기술 기업 비피엠지가 게임 사업에 본격적으뛰어들었다. 그동블록체플랫폼에 집중하면서 콘텐츠의 탑재(온보딩)를 지원하거블록체인화를 주도해왔다.

 

 이에 비피엠지는 간접적으로 출적험과 노하우를 집약해 신설 법인 블로믹스(Blomics)를 설립하고, PC와 모바일 게임 배급, 온라인 광고 사업 을 추진한다. 기존 차지훈 비피엠지 대표가 블로믹스 대표 자리도 같이 .

 

 첫 단계블로믹스는 전 원수 3600 명을 자랑하는 인기 장수 레이싱게임 ‘테일즈런너’와 연내 발매 예정인 모바일 게임 ‘테일즈런너RPG’를 선택했다.

 

 블로믹스는 두 작품제작하라온엔터테인먼트와 공동으로 유통한다. 차지훈 대표는 스테디셀러 테일즈런너로 게임 사업에 첫발을 내딛게 며 “게임과 온라인 광고 분야에서 최고의 파트너가 되겠다”말했다.

 

 지난 2005년 출시 이후 올해로 19년간 명맥을 이어오고 는 ‘테일즈런너는 동화 속 세계관을 배경으로 한 PC 온라인 캐주얼 레이싱 게임이다. 국내는 물론이고 대만 홍콩, 태국 등 해외에서 인지도가 .

 

 ‘테일즈런너 IP(지식재산권)를 활용‘테일즈런너RPG’는 근래 게임 시장에장 뜨거운 장르인 서브컬처 수집형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다. 원작의 영웅들과 동화 속 스토리 세계관을 무대로, 다양한 게임 콘텐츠와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박재숙 라온엔터테인먼트 대표는 “블로믹스이용자들이 오랫동안 재게 즐길 수 있는 게임 개발에 힘쓰겠다”고 했다.

 

 한편, 비피엠지는 웹3 사업에 집중한다. 현재 운영중인 웹3 게임 플랫폼 젬허브·젬피온 및 전자지갑을 기반으로 블록체인 기술 서비스 시장에 전념계획이.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19년 인기 ‘테일즈런너’ IP 든든한 후원군 확보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