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11-08(금)
 

슈퍼바이브_키 비주얼.jpg
넥슨이 오는 21일 ‘슈퍼바이브’의 국내 OBT를 개시한다.


 라이게임즈 등 명 게임 출신 발자들이 설립띠어리크래프트 게임즈(Theorycraft Games)에서 완성하고 있는 ‘슈퍼바이브(SUPERVIVE)21일 국내에서 개 테스트(Open Beta Test)들어간다.

 

 ‘슈퍼바이브’는 변화무쌍한 전장에서 다채로운 전투 양상을 빠른 속도감으로 즐길 수 있는 MOBA 배틀로얄 PC 게임이다. 앞서 진행된 테스트에서 시각 요소 개선을 비롯해 한국어 음성 추가, 학습 및 장비 성장 과정 개편 등으호응을 받았다.

 

 국내 OBT는 배급을 담당하넥슨주도한다. 홈페이지에가 신청을 18일부터 사전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이번 테스트정해24시간 내내 플레이가 가능다.

 

 넥슨은 이달 14일 부산에개막하박람지스타에 ‘슈퍼바이브’를 출품한다. 총 120대 규모의 시연 기기를 지스타 간에 운영다.

 

 ‘슈퍼바이브’는 최근 ‘스팀 넥스트 페스트(Steam Next Fest)에서 글로벌 테스트 마쳤다. 스팀 기준으‘최다 플레이 게임(Top Played Game) 2위올랐고, 이용자 1인당 평균 20회 이상 체험했다. 총 플레이 시간 약 127년에 달해 1만 시간 분량의 게임이라는 ‘슈퍼바이브’ 본연슬로건을 전 세계에 각인시켰다.

 

 한편, 띠어리크래프트 게임즈는 라이엇 게임즈 블리자드 신인 조 텅, 마이크 티풀, 마이클 에반스, 아립 피라니가 지난 202012미국 로스앤젤레스세웠다. ‘리그 오브 레전드’, ‘발로란트’, ‘오버워치’ 등을 만든 인사들이 ‘슈퍼바이브 제작주도하.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기대작 ‘슈퍼바이브’ 이달 21일 국내 OBT 개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