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르마가 오는 12일부터 18일까지 20만 인기 유튜버 ‘권감각’과 함께하는 얼리 블락프라이데이를 진행한다.
이번 얼리블랙프라이데이에서는 까르마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스탠다드S 기능성 베개, 스마트폼 55밀도 3단 접이식 토퍼(SS)를 비롯하여, 가누다의 기능성 베개와 경추를 지압하는 소마냅 제품까지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까르마는 1999년 국내에서 처음 메모리폼 소재의 제품을 생산, 판매한 메모리폼 베딩 침구 전문 브랜드이다. 25년이 넘도록 국내 최대의 메모리폼 생산 업체라는 명성을 이어 오고 있다. 수면과학연구소에서는 누구나 편안한 숙면을 취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연구 개발을 하며 자체 공장에서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까르마와 가누다의 오너사인 ㈜티앤아이 관계자에 따르면, 인플루언서 ‘권감각’과의 얼리블랙프라이데이에는 구매 고객들에게 L.POINT 1만원, 호텔인홈 프리미엄 핫팩 10개 묶음 등 다양한 선물을 드릴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오는 18일까지 롯데백화점 온라인몰과 롯데온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한편, 까르마, 가누다, 호텔인홈 브랜드는 호텔바이 까르마(Hotel By CALMA)를 콘셉트로 특급 호텔에 와 있는 것과 같은 특별한 경험을 느낄 수 있도록 롯데백화점 인천점 매장을 구성했다.
ⓒ 위메이크뉴스 & wemakenews.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BEST 뉴스
-
[단독]삼성 빌트인 냉장고 '물수건만 닦아도 코팅 벗겨졌다'
신축 아파트 입주자들이 선택한 삼성 빌트인 냉장고(모델 BRS665040SR·BRS685050SR)에서 표면 코팅이 물수건만 사용해 닦아도 쉽게 벗겨진다는 불만이 잇따르고 있다. 삼성 빌트인 냉장고 표면 벗겨짐 현상 ... -
아모레퍼시픽 1위…한국콜마 하락·코스맥스 상승
국내 화장품 상장사 브랜드 순위에서 아모레퍼시픽이 1위를 지켰다. 한국콜마는 순위가 내려간 반면, 코스맥스는 상승세를 보이며 상위권 판도를 흔들었다. ‘K-브랜드지수’ 이미지=아시아브래드연구소 제공 빅데이터 평가 기관 아시아브랜드연구소는 16일 ‘K-브랜드지수’ 화장... -
서울시 공공배달앱 ‘땡겨요’, 소상공인 지원 취지 무색…불만과 논란 지속
땡겨요 로고 서울시와 신한은행이 함께 만든 공공배달앱 ‘땡겨요’가 도입 2년 차에 접어들었지만, 소비자와 자영업자들의 불만은 여전히 이어지고 있다. 출범 당시에는 민간 배달앱의 과도한 수수료(최대 7~8%)를 줄이고 소상공인을 지원한다는 취지였으나, 실제 현장에... -
“칸쵸에서 내 이름을 찾아라”… 롯데웰푸드, 참여형 이벤트 진행
롯데웰푸드가 초코과자 ‘칸쵸’에 소비자 이름을 새기고, 이름 찾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웰푸드 칸쵸 ‘내 이름을 찾아라’ 제품 연출컷 사진=롯데웰푸드 제공 이번에 새겨진 이름은 최근 국내에서 많이 등록된 신생아 이름 500개와 칸쵸 공식 캐릭터 이름 4개 등 총 50... -
현대건설, 국내 첫 상업용 수전해 수소 생산기지 준공
현대건설이 국내 최초의 상업용 수전해 기반 수소 생산기지를 완공했다. 청정수소를 본격 생산·공급하는 인프라를 갖추면서 에너지 전환 시대 대응에 속도를 낼 전망이다. 24일(수) 전북 부안 수전해 기반 수소 생산기지 준공식에서 김종훈 전북특별자치도 경제부지사(왼쪽에서 4번째), 권익현... -
한전기술–남동발전, ESG 감사 역량 강화 손잡았다
한국전력기술과 한국남동발전이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 강화를 위해 감사 업무 분야에서 손을 맞잡았다. 3일, 한국전력기술과 한국남동발전 감사업무 협약체결식에서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 오른쪽에서 다섯번째 한전기술 윤상일 상임감사, 왼쪽에서 네번째 남동발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