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키워드

로그인을 하시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받으실 수 있습니다.

고정형 TV는 삼성전자 · 이동형 TV는 LG전자가 우세

  • 류근원 기자
  • 입력 2024.12.16 12:12
  • 댓글 0
  • 글자크기설정

대학내일20대연구소의 ‘2024 주요 데이터 총결산’ 인포그래픽에서는 사람들이 최근 한 달 내 집에서 이용한 온라인 영상 플랫폼, 현재 이용 중인 고정형 TV 브랜드 등 흥미로운 데이터가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zzzzz.jpg
인포그래픽=대학내일20대연구소


전국 19~54세 남녀 중 고정형 이동형 TV 현재 이용자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 고정형 TV는 삼성전자가 45.9%로 LG전자 42.9%보다 이용자가 많았고 이동형 TV는 LG전자가 57.1%로 30.8%인 삼성전자보다 많았다.


한달내 집에서 주로 이용한 온라인 영상 플랫폼 1위는 Z세대의 경우 59.5%로 인스타그램이 가장 높았고 전기 밀레니얼 세대는 50.4%로 유튜브, 후기밀레니얼 세대는 넷플릭스 54.3%였다. X세대는 59.4%로 유튜브를 주로 이용한 것으로 조사됐다.

ⓒ 위메이크뉴스 & wemakenews.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BEST 뉴스

전체댓글 0

추천뉴스

  • 해시드 김서준·JPYC 노리타카 오카베, ‘BWB 2025’ 키노트 연사 확정
  • 한국전력기술, 공공기관 감사 ‘최우수’… 이틀 연속 대상 수상
  • 회원 가입해도 더 비싸다… SK일렉링크, 전기차 급속충전 요금 ‘역주행’
  • 청년·신혼부부 매입임대 4202가구 모집… 18일부터 신청
  • 2025년 가장 안전한 차는 아이오닉9·팰리세이드·넥쏘·EV4
  • “상장 후 수익률 37.5%”
  • BMW 코리아 미래재단, 초등교사 대상 환경교육 직무연수 신설
  • '책갈피 달러' 못 잡는다더니…이학재 사장 거짓말 '들통'
  • ‘기괴하다’와 ‘참신하다’ 사이…감쪽같이 사라진 N32 광고
  • 대상, 글로벌 수준의 안전보건 경영체계 구축

포토뉴스

more +

해당 기사 메일 보내기

고정형 TV는 삼성전자 · 이동형 TV는 LG전자가 우세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