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D 브랜드 출시 기념 ‘함께하는 진화’를 테마로 2주간 체험관 운영
BYD 그룹 및 BYD코리아가 걸어온 길, 핵심 기술, 슈퍼카 ‘U9’ 등 전시
V2L 기능 활용한 캠핑존, 씽잉존 및 키즈 클래스존, 에코백 커스텀존 등
이벤트 응모 및 선정 고객 대상 BYD 아토3 1년 시승권, 로봇 청소기 경품
조인철 승용 대표 “BYD 차량의 안전성, 편의성 직접 느끼고 가시는 기회되길”

BYD코리아가 19일부터 2월 2일까지 2주간 BYD 승용 브랜드의 국내 출범을 기념해 인천광역시 중구에 있는 상상플랫폼에서 브랜드 체험 전시관을 마련하고 본격 BYD 알리기에 나선다.
이번 이벤트는 BYD 승용 브랜드의 국내 출범을 기념하고 국내 고객들에게 BYD 브랜드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기 위해 마련되었다. 세계 최대 친환경차 1위 판매 기업으로 부상한 BYD에 대해 보고 듣고 체험할 수 있는 다채로운 체험 공간을 제공할 예정이다.

BYD 브랜드 체험 전시관은 ‘함께하는 진화(Evolution Together)’를 주제로 크게 전시관과 체험관 두 가지 형태로 구성했다. 전시관에서는 BYD와 BYD코리아가 설립 이후 걸어온 주요 발자취들을 볼 수 있다. 또한, BYD를 고속 성장으로 이끈 블레이드 배터리, e플랫폼 3.0 등 핵심 기술과 함께 BYD의 최첨단 기술들이 집약된 BYD 의 프리미엄 브랜드 ‘양왕’의 순수 전기 슈퍼카 U9도 전시된다. U9는 순수 전기 슈퍼카 모델로 1,300마력과 정지상태에서 시속 100km까지 단 2.36초만에 도달하는 압도적인 성능을 가진 모델이다.
체험관에서는 국내 시장에 처음으로 선보인 BYD ATTO 3를 전시, 이를 활용한 다양한 컨텐츠를 선보인다. ◇V2L 기능을 활용한 캠핑존, ◇BYD 전기 차량의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을 즐겨볼 수 있는 씽잉존, ◇어린이 대상 탄소제로 모빌리티와 교통안전에 대해 알려주는 키즈 클래스존, ◇나만의 에코백을 만들어 볼 수 있는 에코백 커스텀 존 등 BYD ATTO 3의 기술과 편의 사양기능 등의 우수한 상품성과 감성 품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가 제공된다.

또한 체험 전시관에선 BYD 출시 응원 경품 이벤트에 응모 및 선정된 고객 대상으로 BYD 아토 3 1년 시승권을 비롯해 로봇 청소기, 금 1돈, 리조트 1박 숙박권, 백화점 상품권 등 매일 매일 달라지는 경품 이벤트가 진행된다.
BYD코리아 승용사업 부문 조인철 대표는 “BYD는 아직 한국 소비자에게 생소한 브랜드인 만큼 우리 브랜드를 더 쉽게 이해하실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했다”며 “많은 분들께서 가볍게 방문하시어 BYD 전기차의 안전성, 편의성, 성능 등을 직접 느끼고 가실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BYD코리아는 BYD 아토 3 차량 출시를 기념해 선착순 출고 고객 1,000명을 대상으로 50만 원 상당의 전기차 충전 크레딧을 제공할 예정이다.
BEST 뉴스
-
MSI 손놓고 구경만 할텐가
MSI 대표 선발전이 오는 7일 서울시 종로구 롤파크에 위치한 LCK 아레나에서 kt 롤스터와 디플러스 기아의 1라운드 맞대결로 시작해 부산 사직실내체육관으로 이어지는 혈전에 돌입한다. 이번 대표 선발전은 승리한 팀이 한 단계씩 밟아 올라오는 방식(King of the hill; 킹 오브 더 힐)이다. ... -
한국 게임 탐험하러온 美 대학생들 ‘엄지 척’
넷마블이 지난 2016년부터 이어가고 있는 ‘게임 탐험대’ 프로그램에 이번에는 미국 오하이오주립대 경영대학 학생 26명과 교수 2명 등이 참가했다. 이달 21일 서울 구로 넷마블 본사에서 진행된 10회차 ‘게임 탐험대’에서는 유원상 넷마블 사업개발실 실장이 명예강사로 나와 게임 업계의 다양한 직무를 설... -
‘크로노 오디세이’ 내달 첫 글로벌 CBT
카카오게임즈는 내달 중 PC 게임 플랫폼 스팀(Steam)에서 ‘크로노 오디세이’의 첫 번째 글로벌 CBT를 진행한다. 카카오게임즈가 미래 10년을 목표로 조기에 판권을 확보한 ‘크로노 오디세이’가 오는 4분기 출시를 앞두고 예비 이용자들의 평가를 받는다. 카카오... -
돌풍 주역 ‘로스트 소드’ 엔씨 손잡고 대만으로
출시 50일만에 누적 매출 1000만 달러를 기록하면서 서브컬처 장르의 세대교체를 선언했던 ‘로스트 소드’(Lost Sword)가 엔씨소프트의 배급 사업 전략과 만나 중화권 시장으로 진출한다. 엔씨타이완(NC Taiwan)은 ‘로스트 소드’를 ‘잊혀진 검’(遺忘之劍)이라는 명칭으로 현지화를 거쳐 연내 대만·홍콩·마카... -
“밥먹차가 왔어요” 은평구 아동에 따뜻한 한 끼 전한 티앤씨재단
재단법인 티앤씨재단이 글로벌 자산 운용사 ICG와 손잡고 서울 은평구 아동복지시설에 따뜻한 한 끼를 전했다. 재단법인 티앤씨재단과 자산 운용사 ICG 공동주최로 서울 꿈나무마을에 아동을 위한 ‘밥먹차’ 푸드트럭 식사 지원 행사가 열렸다. 사진=티앤씨재단 티앤씨재... -
깜찍이 귀신 태국서 각 잡고 “사와디캅”
엠게임은 글로벌 게이밍 헤드셋 브랜드 레이저(Razer)의 자회사 알지에스온라인과 ‘귀혼M’의 태국 배급 계약을 체결했다. 지난해 11월 21일 국내 발매 이후 원작의 명성을 등에 업고 두터운 팬층을 형성한 ‘귀혼M’이 텃밭 대만 진출 계획을 알린데 이어 이제 또 다른 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