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9-22(일)
 

가수 김범수가 자신의 이야기를 담은 여행 에세이집 ‘나는 미남이다’(부제: 인생은 성실함을 배신하지 않는다)를 출간한다.

오는 11월5일(월) 출간되는 ‘나는 미남이다’는 올해 초 김범수가 유럽배낭여행을 계획, 준비단계에서부터 여행을 마치고 복귀하기까지의 이야기들을 적어 낸 여행 에세이집이다.

유럽 9개국(독일, 오스트리아, 스위스, 이탈리아, 스페인, 영국, 프랑스, 네덜란드, 벨기에)에서 벌어진 다양한 에피소드들과 혼자만의 여행을 통해 느낀 감정들을 솔직하게 담아냈다.

또한, 김범수가 유럽 이곳 저곳을 여행하면서 카메라에 직접 담아 온 사진들과, 지나간 추억들을 떠올리며 나열한 비공개 사진 컷 들은 포토에세이라고 해도 손색이 없을 만큼 책 곳곳에 배치되어 보는 재미를 더해 주고 있다.

이에 더해 이제껏 공개되지 않았던 김범수의 지극히 개인적인 이야기들을 가감 없이 표현해 독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예정이다.

‘나는 미남이다’의 출판사 스타일북스 관계자는 “김범수의 첫 번째 책 출간 소식에 팬들은 물론 많은 일반 독자들까지 큰 기대를 표하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가식이나 화려한 치장 없는 담백한 문장과, 여행지를 직접 셀카로 담아낸 것이 이번 에세이의 특징이다.” 라며 “모두가 알고 있던 가수 김범수의 모습 보다는 사람 김범수의 향기를 물씬 느낄 수 있는 책이 될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23일 자정부터 온라인 교보문고, 예스24, 인터파크, 알라딘을 통해 ‘나는 미남이다’의 예약판매 이벤트를 시작했다.

‘나는 미남이다’의 예약 판매는 책 출간일(오는 11월 5일) 전까지 도서 예약자에게 추첨을 통해 김범수 친필 사인본 도서 및 2012 김범수, 박정현 <그해, 겨울> 콘서트 티켓을 증정 할 예정이다.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김범수, ‘스타작가 대열 합류’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