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흐림속초11.2℃
    흐림23.5℃
    흐림철원17.0℃
    흐림동두천17.8℃
    흐림파주15.1℃
    구름많음대관령19.8℃
    흐림춘천23.6℃
    흐림백령도8.7℃
    구름많음북강릉11.3℃
    구름많음강릉13.2℃
    구름많음동해16.9℃
    흐림서울19.8℃
    비인천16.8℃
    흐림원주24.8℃
    구름많음울릉도19.3℃
    흐림수원21.5℃
    구름많음영월26.1℃
    구름많음충주25.7℃
    구름많음서산18.5℃
    구름조금울진20.4℃
    구름많음청주26.1℃
    구름많음대전26.5℃
    구름많음추풍령26.2℃
    구름많음안동26.5℃
    구름많음상주27.8℃
    구름많음포항27.2℃
    구름많음군산22.9℃
    구름조금대구25.7℃
    구름많음전주26.0℃
    구름조금울산24.0℃
    흐림창원20.6℃
    구름많음광주25.2℃
    구름많음부산20.3℃
    흐림통영17.4℃
    구름많음목포22.5℃
    흐림여수18.1℃
    흐림흑산도15.4℃
    구름조금완도24.7℃
    구름많음고창24.7℃
    구름많음순천20.2℃
    비홍성(예)20.8℃
    구름많음26.6℃
    구름많음제주22.0℃
    흐림고산20.8℃
    구름많음성산21.9℃
    흐림서귀포21.7℃
    구름많음진주21.8℃
    흐림강화11.2℃
    구름많음양평25.0℃
    구름많음이천24.6℃
    흐림인제22.1℃
    흐림홍천23.7℃
    구름많음태백24.0℃
    구름많음정선군26.4℃
    구름많음제천23.9℃
    구름많음보은26.7℃
    구름많음천안24.7℃
    구름많음보령20.2℃
    구름많음부여24.4℃
    구름많음금산26.2℃
    구름많음24.5℃
    구름많음부안26.0℃
    구름많음임실23.0℃
    구름많음정읍25.3℃
    구름조금남원24.4℃
    구름많음장수22.9℃
    구름많음고창군24.9℃
    구름많음영광군23.9℃
    구름많음김해시21.2℃
    구름많음순창군24.0℃
    구름많음북창원22.8℃
    구름많음양산시21.6℃
    구름많음보성군20.7℃
    구름많음강진군23.7℃
    구름많음장흥21.9℃
    구름많음해남24.1℃
    구름많음고흥21.5℃
    구름많음의령군23.7℃
    구름조금함양군26.9℃
    흐림광양시20.6℃
    구름많음진도군20.6℃
    구름많음봉화24.7℃
    구름많음영주26.0℃
    구름많음문경26.5℃
    구름많음청송군28.0℃
    구름많음영덕28.3℃
    구름많음의성27.0℃
    구름많음구미26.5℃
    구름많음영천25.3℃
    맑음경주시27.6℃
    구름많음거창24.2℃
    구름조금합천25.0℃
    구름많음밀양23.7℃
    구름조금산청25.9℃
    흐림거제18.1℃
    흐림남해20.1℃
    구름많음21.4℃
  • 최종편집 2025-04-19(토)
 

롯데웰푸드는 ‘월드콘 바닐라 저당’, ‘티코 밀크초코 저당’ 등 2종의 빙과 신제품을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국내 빙과업계 중 최초로 0 칼로리 아이스바를 출시하는 등 '헬스&웰니스' 빙과 시장을 주도하고 있는 만큼, 콘 및 패밀리 아이스크림 시장에서도 트렌드를 이어가겠다는 복안이다.


사진_롯데웰푸드 _월드콘 바닐라 저당_, _티코 밀크초코 저당_ 제품 이미지.jpg
롯데웰푸드 ‘월드콘 바닐라 저당’, ‘티코 밀크초코 저당’ 제품 이미지

 

이번 신제품 2종은 온 가족이 즐기는 ‘국민 아이스크림’인 기존 ‘월드콘 바닐라’와 ‘티코 밀크초코’의 진한 바닐라 향과 유풍미를 그대로 유지하면서 당에 대한 걱정은 줄였다. ‘월드콘 바닐라 저당’, ‘티코 밀크초코 저당’은 설탕 대신 대체당을 활용해 당류를 식약처 고시 세부 분류별 평균값 대비 최대 85.7% 저감했다.


바닐라 믹스를 둘러싼 초콜릿 코팅과 토핑, 콘과자까지 기존 제품 대비 손색없는 맛을 구현했다. 두 제품 모두 저당 아이스크림 특유의 깔끔한 단맛과 바닐라 믹스의 풍부한 풍미가 어우러져 익숙하면서도 색다른 맛을 자랑한다.


저당 월드콘과 저당 티코는 당에 대한 걱정을 줄이고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의 특징을 패키지에 반영해 하늘색 색상으로 출시됐다. 기존 제품들의 상징적인 빨간색과 쉽게 구분되는 것이 특징이다.


롯데웰푸드는 이번 신제품으로 나와 가족을 위한 건강 간식을 찾는 2040세대 소비자를 공략한다. 향후 SNS를 통한 마케팅 프로모션과 인플루언서 체험단 등을 통해 소비자들과 적극 소통할 예정이다. 월드콘 바닐라 저당과 티코 밀크초코 저당 2종은 롯데웰푸드 공식 온라인몰인 스위트몰을 비롯해 마트, 편의점, 이커머스 등 다양한 채널에서 판매할 예정이다.


한편, 롯데웰푸드는 건강하면서도 맛있는 제품을 선보이겠다는 비전 아래 다양한 시도를 이어가고 있다. 지난해 국내 최초 0 칼로리 아이스 바인 ‘스크류바 0kcal’와 ‘죠스바 0kcal’ ‘씨없는 수박바 0kcal’를 출시하고, 2023년에는 무설탕·무당류 브랜드 ‘제로(ZERO)’를 통해 ‘제로 슈거’ 아이스크림을 선보는 등 시장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월드콘 바닐라 저당과 티코 밀크초코 저당 2종은 소비자분들께 오랜 시간 사랑받아 온 기존 제품의 맛과 형태를 본연 그대로 구현하면서도 당류에 대한 걱정을 덜기 위해 출시됐다”며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제품들을 저당 옵션으로 즐기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태그

전체댓글 0

  • 93714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국민 아이스크림 '월드콘'도 저당 트렌드 합류”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
Home
댓글 0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밴드
  • 페이스북
  • 트위터
  • 구글플러스
기사입력 : 2025.02.07 16:04
  • 프린터
  • 이메일
  • 스크랩
  • 글자크게
  • 글자작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