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맑음속초10.4℃
    맑음15.4℃
    맑음철원13.1℃
    맑음동두천12.5℃
    맑음파주12.8℃
    맑음대관령11.0℃
    맑음춘천15.7℃
    구름조금백령도9.8℃
    맑음북강릉17.7℃
    맑음강릉18.8℃
    구름많음동해19.6℃
    맑음서울14.3℃
    맑음인천12.6℃
    맑음원주14.5℃
    흐림울릉도14.7℃
    구름조금수원11.5℃
    구름조금영월15.1℃
    구름조금충주14.7℃
    구름많음서산10.8℃
    흐림울진20.6℃
    구름많음청주14.5℃
    구름많음대전15.0℃
    흐림추풍령15.1℃
    구름많음안동17.6℃
    구름많음상주16.4℃
    구름많음포항23.0℃
    흐림군산10.9℃
    흐림대구20.7℃
    구름많음전주12.8℃
    구름많음울산20.8℃
    흐림창원16.9℃
    흐림광주15.2℃
    흐림부산15.0℃
    흐림통영14.3℃
    흐림목포12.8℃
    흐림여수18.4℃
    흐림흑산도10.2℃
    흐림완도15.3℃
    구름많음고창11.2℃
    흐림순천15.5℃
    구름많음홍성(예)12.0℃
    구름많음13.9℃
    흐림제주17.1℃
    흐림고산14.4℃
    흐림성산16.6℃
    흐림서귀포17.5℃
    흐림진주18.1℃
    맑음강화12.6℃
    맑음양평14.8℃
    맑음이천13.2℃
    맑음인제15.6℃
    맑음홍천15.5℃
    구름조금태백13.4℃
    맑음정선군15.6℃
    구름조금제천13.8℃
    구름많음보은15.1℃
    구름많음천안12.4℃
    흐림보령10.0℃
    흐림부여12.5℃
    흐림금산14.1℃
    흐림13.4℃
    흐림부안11.4℃
    구름많음임실13.3℃
    구름많음정읍12.2℃
    구름많음남원15.7℃
    구름많음장수13.1℃
    구름많음고창군12.6℃
    구름많음영광군11.8℃
    흐림김해시17.8℃
    흐림순창군15.0℃
    흐림북창원18.9℃
    흐림양산시17.8℃
    흐림보성군16.6℃
    흐림강진군15.8℃
    흐림장흥15.8℃
    흐림해남13.9℃
    흐림고흥17.2℃
    구름많음의령군21.0℃
    구름많음함양군16.8℃
    흐림광양시18.4℃
    흐림진도군13.1℃
    구름조금봉화16.2℃
    구름많음영주16.0℃
    구름많음문경16.2℃
    흐림청송군18.1℃
    흐림영덕20.5℃
    흐림의성18.4℃
    흐림구미18.1℃
    구름많음영천19.6℃
    구름많음경주시22.0℃
    구름많음거창15.9℃
    흐림합천19.9℃
    구름많음밀양21.7℃
    흐림산청17.5℃
    흐림거제17.8℃
    흐림남해19.9℃
    흐림17.1℃
  • 최종편집 2025-04-24(목)
 

한국을 대표하는 캐주얼 브랜드로 자리매김한 LF의 ‘헤지스(HAZZYS)’가 25SS 아이코닉 글로벌 캠페인을 주요 글로벌 시장에서 공개하며,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위상을 더욱 강화한다.


[참고사진] LF 헤지스 25SS 아이코닉 컬렉션_3.jpg
헤지스 25SS 아이코닉 컬렉션 화보

 

이번 캠페인은 한국을 넘어 중국, 베트남, 대만 등 주요 시장에서 동시 론칭 해 헤지스의 글로벌 입지를 확장하는 데 중점을 뒀다.


특히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에서 활약한 유명 모델 휴(Hugh Laughton-Scott)와 티와이(TY Ogunkoya)를 기용하여 세련되고 클래식한 브랜드 이미지를 강조하고, 국경과 문화를 초월하는 보편적 스타일을 제안하며 클래식과 모던함이 조화를 이루는 헤지스만의 헤리티지를 글로벌 고객들에게 각인시킨다는 목표다.


[참고사진] LF 헤지스 25SS 아이코닉 컬렉션_5.jpg
헤지스 25SS 아이코닉 컬렉션 화보

 

25SS 시즌 ‘아이코닉 컬렉션’은 글로벌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더욱 확장된 61가지 컬러 라인업과 7가지 사이즈를 선보이며, 성별과 연령을 초월한 클래식한 스타일을 제안한다. 또한 ▲프리미엄 소재 확대 ▲신규 컬러 추가 ▲디테일 고급화 ▲30대 고객을 겨냥한 신규 핏 개발 등을 통해 전통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했다.


브랜드 론칭 25주년을 기념하는 아이코닉 티셔츠의 리미티드 에디션은 헤지스가 진출한 주요 국가를 상징하는 강아지 디자인을 적용해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정체성을 강조하며, 오는 3월 출시 예정이다. 기존 스트레이트 핏으로 한정됐던 ‘아이코닉 치노 팬츠’는 플리츠 핏과 와이드 핏을 새롭게 추가하며 더욱 폭넓은 소비자층을 공략한다.


[참고사진] LF 헤지스 25SS 아이코닉 컬렉션_4.jpg
헤지스 25SS 아이코닉 컬렉션 화보

 

한편, 2022년부터 온·오프라인 캠페인 마케팅을 통해 본격 전개해 온 헤지스의 ‘아이코닉 컬렉션’은 ‘타임리스 클래식’, ‘올드머니 룩’과 같은 글로벌 패션 트렌드와 맞물려 매년 국내외에서 지속적인 성장세를 기록하고 있다. 특히 해외 시장에서의 판매 성장이 두드러져, 2022년 대비 2023년에는 478% 성장했으며, 2023년 대비 2024년에도 106% 증가하는 등 가파른 성장률을 기록했다. 이는 아이코닉 컬렉션의 국내외 합산 전체 성장률(2022년 대비 2023년 170%, 2023년 대비 2024년 8%)을 크게 웃도는 수치로, 글로벌 시장에서의 영향력이 더욱 확대되고 있음을 보여준다.


LF 헤지스 관계자는 “25SS 아이코닉 글로벌 캠페인은 헤지스가 글로벌 브랜드로 확고히 자리매김하는 중요한 전환점이 될 것”이라며 “프리미엄 클래식의 진화를 통해 기존 시장뿐만 아니라 인도, 중동 등 신규 글로벌 시장으로도 공격적인 확장을 이어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태그

전체댓글 0

  • 61421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LF 헤지스 25SS 아이코닉 글로벌 캠페인 '글로벌 브랜드로의 전환점'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
Home
댓글 0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밴드
  • 페이스북
  • 트위터
  • 구글플러스
기사입력 : 2025.02.10 11:05
  • 프린터
  • 이메일
  • 스크랩
  • 글자크게
  • 글자작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