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9-22(일)
 

우아하면서도 카리스마 강한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아온 배우 김성령이 황금빛 컨셉의 고품격 감성화보를 통해 완벽한 겨울여자로 돌아왔다.

머추어 캐릭터 브랜드 ‘르베이지’ 와 토탈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메종르베이지(MAISON LEBEIGE)’가 함께 진행한 이번 화보는 패션과 라이프 스타일을 한 눈에 보여주는 컨셉으로 특별히 르베이지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촬영됐다.

제일모직 측에서는 모던하면서도 우아함을 잃지 않는 품격을 표현하기에 손색이 없는 배우로 김성령을 꼽았다. 김성령은 최근 SBS 드라마 ‘추적자’에서 재벌총수의 맏딸인 서지수로 열연하며 보여준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과 세월도 비껴간 듯한 아름다운 모습을 동시에 표현해내며 화보촬영장의 분위기를 압도시켰다.

화보 속 김성령은 고전미와 세련미를 함께 표현하기 위해 40년대 에비타 컨셉의 복고풍 헤어를 하고 레드와 골드의 조합으로 눈매와 입술에 생기를 부여해 입체감 있는 메이크업을 선보였다. 또한 심플한 라인과 쉬크한 실루엣의 고품격 시크(Chic) 스타일을 보여준 김성령의 의상은 모던한 구조의 리빙디자인과 조화를 이루어 그녀만의 고혹적인 매력을 더욱 돋보이게 했다.

연기하듯 살아있는 눈빛과 붉은 입술에서 뿜어져 나오는 팜므파탈의 요염함이 함께 어우러진 이번 화보 촬영을 통해 김성령은 “마치 아르헨티나의 퍼스트레이디가 된 것 같은 기분이었다. 에비타의 기품있는 내면을 표현하는데 스스로 포커스를 맞추었다. 화보촬영은 항상 나를 긴장하게 하고 돌아보게 하는 작업이어서 즐겁다.”는 소감을 밝혔다.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김성령, 고혹적인 매력 담은 화보 공개 ‘에비타의 환생’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