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9-21(토)
 

남다른 제자사랑으로 유명한 신승훈이 첫 앨범을 발표한 제자 손승연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보냈다.

24일 오후 5시경, 신승훈은 자신의 미투데이에 “보이스코리아 우승자이자 나의 제자 손승연이 드디어 앨범을 냈네요!”라는 글과 함께 손승연이 콘서트 연습실까지 찾아와 직접 준 싸인 CD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CD 에는 ‘to. 신승훈 코치님’ 으로 시작되는 손승연의 싸인과 함께 ‘코치님 덕에 제가 이 자리까지 올 수 있었고, 이렇게 앨범도 내게 됐습니다! 정말 감사드려요. 앞으로도 자랑스런 제자가 될게요!’라는 메시지가 담겨 있다. 특히 마지막에 ‘사랑해요 ♡’ 애교섞인 감사인사를 덧붙여, 돈독한 사제 지간의 정을 짐작할 수 있다.

애제자 손승연의 첫 앨범을 받아 든 신승훈은 “엊그제 콘서트 연습실에 찾아와서 앨범을 전해주고 꾸벅 인사를 하는데 짠~하더라구요!”라며 제자에 대한 마음을 전하는 한편, “이젠 나의 팀원이 아니라, 후배 손승연으로 대해줘야 겠어요! 손승연의 비상에 응원 많이 해주세요!” 라며 응원을 당부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신승훈 코치님 뿌듯하시겠어요!” “신승훈처럼 오래 활동하는 가수가 되길” 이라는 글로 손승연의 첫 앨범 발매를 축하하며, “오빠 앨범은 언제쯤?” “신승훈 콘서트도 대박나길!” “토요일 고양에서 봐요”라며 신승훈에게도 응원을 보냈다.

신승훈은 오는 27~28일에 고양을 시작으로 전국 6개 도시에서 펼쳐지는 ‘2012 THE 신승훈 SHOW <POP TOUR>’ 을 앞두고, 매일 콘서트 연습에 매진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신승훈, 변함없는 제자사랑 “나의 제자 손승연이 앨범을 냈어요”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