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흐림속초5.0℃
    흐림7.5℃
    흐림철원8.4℃
    흐림동두천9.0℃
    흐림파주9.4℃
    흐림대관령-1.0℃
    흐림춘천9.9℃
    흐림백령도8.0℃
    흐림북강릉5.2℃
    흐림강릉5.4℃
    흐림동해5.9℃
    흐림서울12.1℃
    흐림인천11.2℃
    흐림원주11.7℃
    흐림울릉도4.8℃
    흐림수원11.8℃
    흐림영월7.1℃
    흐림충주9.5℃
    흐림서산9.8℃
    흐림울진5.8℃
    흐림청주11.0℃
    흐림대전10.4℃
    흐림추풍령6.5℃
    흐림안동6.6℃
    흐림상주7.3℃
    흐림포항9.7℃
    흐림군산12.7℃
    흐림대구9.1℃
    흐림전주15.1℃
    흐림울산9.3℃
    흐림창원10.5℃
    흐림광주13.5℃
    흐림부산10.0℃
    구름많음통영10.1℃
    흐림목포11.7℃
    흐림여수11.5℃
    흐림흑산도8.9℃
    흐림완도11.1℃
    흐림고창11.0℃
    흐림순천10.7℃
    흐림홍성(예)8.6℃
    흐림11.6℃
    비제주12.3℃
    흐림고산11.8℃
    흐림성산13.0℃
    비서귀포11.4℃
    흐림진주10.8℃
    흐림강화11.7℃
    흐림양평9.4℃
    흐림이천10.4℃
    흐림인제4.4℃
    흐림홍천8.2℃
    흐림태백0.0℃
    흐림정선군2.6℃
    흐림제천6.4℃
    흐림보은7.9℃
    흐림천안10.7℃
    흐림보령13.1℃
    흐림부여12.2℃
    흐림금산10.0℃
    흐림10.3℃
    흐림부안10.4℃
    흐림임실11.9℃
    흐림정읍11.1℃
    흐림남원12.0℃
    흐림장수9.7℃
    흐림고창군11.8℃
    흐림영광군10.5℃
    흐림김해시9.5℃
    흐림순창군12.7℃
    흐림북창원10.9℃
    흐림양산시10.4℃
    흐림보성군11.8℃
    흐림강진군11.6℃
    흐림장흥12.6℃
    흐림해남11.0℃
    흐림고흥12.0℃
    흐림의령군10.2℃
    흐림함양군10.2℃
    흐림광양시11.3℃
    흐림진도군9.1℃
    흐림봉화4.7℃
    흐림영주5.4℃
    흐림문경6.8℃
    흐림청송군4.1℃
    흐림영덕8.3℃
    흐림의성6.9℃
    흐림구미8.5℃
    흐림영천9.0℃
    흐림경주시8.2℃
    흐림거창7.6℃
    흐림합천9.7℃
    흐림밀양10.1℃
    흐림산청9.7℃
    구름많음거제10.1℃
    흐림남해10.6℃
    흐림10.6℃
  • 최종편집 2025-03-14(금)
 

 맥심(Maxim)은 대한민국의 대표적인 커피 브랜드로, 다양한 광고 캠페인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아왔다. 특히, 맥심의 광고는 독특한 감성과 창의적인 아이디어로 주목받아 여러 차례 광고 관련 시상식에서 수상을 한 바 있다.


동서식품_사진자료1_동서식품_‘맥심골목’,_제33회_소비자가_뽑은_좋은_광고상_수상.jpg


이번엔 동서식품은 ‘맥심골목’편으로 ‘제33회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에서 OOH(옥외광고)영상 부문 ‘좋은 광고상’을 수상했다.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은 소비자가 직접 심사에 참여하는 국내 유일의 광고상으로 한국광고주협회와 한국소비자단체협의회가 공동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한다. 

 

올해는 TV, 디지털, 인쇄, OOH(옥외광고)영상, 오디오 등 5개 부문에 총 303편의 광고가 출품되었으며, 엄격한 평가를 거쳐 41편이 수상작으로 선정됐다.


‘맥심골목’은 동서식품이 지난해 10월 중순부터 전북 군산시 월명동 일대에서 운영한 브랜드 체험 공간으로 한 달 동안 세대를 초월한 약 12만 명의 방문객을 모으며 큰 호응을 얻었다. 광고 영상에는 모델 박보영이 맥심골목 곳곳을 탐방하며 자연스럽게 맥심을 즐기는 모습이 담겼다.


특히 맥심골목은 기존의 일방적인 팝업스토어와 달리 수평적이고 개방적인 공간인 골목 전체에 커피믹스, 솔루블, 원두, RTD 등 제품 특성에 어울리는 다양한 콘셉트의 공간을 구성하며 맥심이 추구하는 가치인 ‘일상 속에서 커피 한 잔이 주는 행복’을 방문객들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했다는 점에서 좋은 평가를 받았다.


하치수 동서식품 마케팅팀장은 “지난해 맥심골목이 많은 분들의 관심을 받은 것에 이어 이번 ‘소비자가 뽑은 광고상’에서 수상의 영예를 안게 되어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 차별화된 광고 캠페인을 선보일 것” 이라고 말했다. 

태그

전체댓글 0

  • 20708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좋은 광고 이미지 1순위 ‘맥심 커피' 이번엔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 수상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
Home
댓글 0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밴드
  • 페이스북
  • 트위터
  • 구글플러스
기사입력 : 2025.03.14 09:45
  • 프린터
  • 이메일
  • 스크랩
  • 글자크게
  • 글자작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