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9-21(토)
 

‘태풍가창력’ 디아가 오는 26일 신곡 ‘라따따(Special Edition)’을 발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간다.

지난 2009년에 데뷔한 이후 지금까지 ‘폭풍가창력’, ‘태풍가창력’ 등의 수식어가 붙어 다니는 실력파 가수 ‘디아’는 활발한 방송활동을 보여줬던 ‘러브스텝’과 감성랩퍼 ‘PD블루’와의 환상호흡을 보여준 ‘사랑한단말이야’ 등에서 발군의 가창력뿐만이 아니라 안정된 안무실력에서 나오는 깔끔한 무대매너와 10대 소녀의 통통 튀는 귀여운 매력을 발산해왔다.

서울예술대학 방송연예과 1학년에 재학중인 ‘디아’는 학업을 위해 잠시 방송활동에 공백기를 갖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지난 3월에 발표한 ‘단축번호 1번’이 온라인을 통해 큰 사랑을 받았다. 그래서 지난 여름에 팬 서비스차원에서 음원을 공개했었던 ‘라따따’를 이번에는 본격적인 활동을 위해 다시 믹스하고 리마스터링 과정을 통해 새롭게 출시하게 되었다.

‘라따따(Special Edition)' 발표를 통해 ’디아‘는 비록 짧은 기간이지만 활동을 재개할 예정이다. ’라따따(Special Edition)'은 이미 ‘러브스텝’을 통해서 환상적인 콜라보레이션을 보여준 폴라리스미디어그룹의 ‘PD블루’와 뮤직조이너를 이끌고 있는 ‘마스터제이’, ‘루이’의 두 번째 콜라보레이션으로 미디엄 힙합비트와 리드미컬한 기타리프가 경쾌한 멜로디와 어울어져 ‘디아’만의 발랄한 감성이 잘 스며든 곡이다.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디아, ‘라따따(Special Edition)’으로 활동 재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