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비맥주 카스, 한화 이글스와 스폰서십 협약 체결
오비맥주(대표 배하준)의 대표 브랜드 ‘카스(Cass)’가 한화 이글스와 한화생명 볼파크의 공식 맥주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
지난 4월 30일 대전 한화생명 볼파크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오비맥주 내셔널브랜드 총괄 서혜연 부사장과 카스 브랜드 마케팅팀 윤민구 이사, 길상훈 본부장, 김상률 지점장을 비롯해 한화 이글스 손혁 단장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에 따라 오비맥주 카스는 올 시즌 한화생명 볼파크의 공식 맥주 브랜드로서 2025 시즌 동안 한화 이글스의 홈구장에서 마케팅 활동을 벌인다. 카스 생맥주 단독 판매, 경기장 내 브랜드 광고, 소비자 프로모션 및 초청 이벤트 등을 통해 경기장을 찾은 야구팬들과 소통한다.
오비맥주 카스 브랜드 담당 윤민구 이사는 “새롭게 개장한 한화 이글스의 신구장에서 차별화된 마케팅을 벌여 현장 야구팬들과 적극 소통할 것”이라며, “올해 스포츠 팬들과의 다양한 접점에서 카스 브랜드 특유의 젊고 역동적인 에너지를 선사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카스는 FIFA 월드컵, 2024 MLB 서울 시리즈, 2024 파리올림픽, 국내 최대 e스포츠 리그 LCK, 종합 격투기 대회 ZFN, 각종 러닝 대회 등에서 폭넓은 마케팅을 벌이며 스포츠 팬들과 함께하고 있다.
ⓒ 위메이크뉴스 & wemakenews.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BEST 뉴스
-
스마트상점 도입하니 매출 10%↑…경기도 1040곳 ‘디지털 전환의 기적’
경기도 소상공인들이 스마트 기술 도입 후 매출과 운영 효율을 동시에 끌어올린 것으로 나타났다. 중소벤처기업부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이 추진한 ‘스마트상점 기술보급사업’에 올해만 1040곳의 경기도 점포가 참여했으며, 기기 설치 이후 평균 매출이 10% 이상 증가한 것으로 집계됐다. 일부 점포는 1... -
투썸 ‘헤네시 케이크’ 실물 논란 확산…“포장만 화려, 벗기면 실망”
투썸플레이스가 글로벌 코냑 브랜드 헤네시(Hennessy)와 협업해 출시한 연말 한정 케이크가 ‘실물 괴리’ 논란에 휩싸였다. 사진 출처=유튜브 화면 갈무리 광고 이미지에서는 금빛 띠... -
파주 야당리외식공간에 스크린 파크골프장 개장
파주 야당동에 기상 제약 없이 1~3세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스크린 파크골프장이 최근 문을 열었다. 야당리외식공간을 운영해온 방안열 회장(진성산업)은 최근 1층 공간에 약 10여 대 규모의 스크린 파크골프장을 새롭게 조성하며 “지역 시니어 레저 문화를 이끄는 복합 플랫폼으로 키우겠다”고 밝혔다. ... -
신한카드 ‘Haru’, 일본에서의 ‘특별한 하루’ 선사… 호시노야 숙박권 이벤트 진행
신한카드 ‘Haru’ 사진=신한카드 제공 신한카드가 일본 여행객을 위한 파격적인 프로모션을 내놨다. 신한카드(사장 박창훈)는 19일, 자사 일본 특화 카드인 ‘신한카드 Haru(호시노 리조트)’ 고객을 대상으로 호시노 리조트의 프리미엄 숙박권과 다양한 캐시백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 이벤... -
예산군, 예산사랑상품권 10% 할인 판매…“1인 30만원까지”
충남 예산군이 지역 상권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예산사랑상품권을 10% 할인된 가격에 풀기로 했다. 예산사랑상품권 [예산군 제공. 연합뉴스] 군은 28일 “총 10억 원 규모의 상품권을 할인 판매한다”며 “지류형 3억 원, 모바일형 7억 원으로 나눠 공급한다”고 밝혔다. ... -
어느새 거르는 법을 잊은 ‘라이엇 산타’
라이엇 게임즈는 최근 서울 종로구 롤파크에 위치한 LCK 아레나에서 국가유산청과 ‘2025 국가유산지킴이 후원협약’을 갱신했다. 이번에 조성된 8억 원은 2014년부터 라이엇 게임즈가 각별하게 공을 들이고 있는 국외유산 환수 사업 등에 쓰인다. 왼쪽이 조혁진 라이엇 게임즈 한국 대표 &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