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가 보이그룹 ‘보이넥스트도어’와 협업해 선보인 콜라보레이션 음료가 출시 직후 높은 관심을 얻고 있다.
이디야커피는 지난 28일 협업 음료 2종을 출시했다. 일부 매장에서는 개점 직후 음료 구매를 위한 이른 방문이 이어졌고, 음료 구매 시 제공되는 포토엽서·스트로우 데코 등 한정 판촉물도 빠르게 소진됐다.
함께 공개된 한정판 굿즈 2종은 사전 예약 개시 후 단시간 내 완판됐다. 이디야커피는 고객 요청을 반영해 추가 제작 및 예약 판매를 진행할 계획이다.
협업 음료는 ‘멜팅 피스타치오’와 ‘너티 초콜릿’으로 구성됐다. 출시 당일 기준 가맹점 매출은 직전일 대비 상승세를 보였다. 굿즈는 텀블러 세트와 실리콘 슬리브 세트로, 보이넥스트도어 캐릭터 ‘쁘넥도’ 디자인이 적용됐다.
이디야커피는 이번 협업을 계기로 음성 메시지 재생 이벤트, 인증샷 참여 이벤트, 경품 이벤트 등 고객 참여형 프로모션을 순차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첫 아이돌 협업을 통해 신규 고객층의 관심이 확대되고 있다”며 “다양한 협업과 프로모션으로 브랜드 경험을 넓혀가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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