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키워드

로그인을 하시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디야커피, 보이넥스트도어 협업 음료 출시 직후 품절 행렬

  • 박상현 기자
  • 입력 2025.10.30 17:49
  • 댓글 0
  • 글자크기설정

이디야커피가 보이그룹 ‘보이넥스트도어’와 협업해 선보인 콜라보레이션 음료가 출시 직후 높은 관심을 얻고 있다.

 

[이디야커피_이미지] 출시 직후 뜨거운 반응! 이디야커피, 인기보이 그룹 보이넥스트 도어와 협업... 화제성 입증.jpg
이미지=이디야커피 제공


이디야커피는 지난 28일 협업 음료 2종을 출시했다. 일부 매장에서는 개점 직후 음료 구매를 위한 이른 방문이 이어졌고, 음료 구매 시 제공되는 포토엽서·스트로우 데코 등 한정 판촉물도 빠르게 소진됐다.


함께 공개된 한정판 굿즈 2종은 사전 예약 개시 후 단시간 내 완판됐다. 이디야커피는 고객 요청을 반영해 추가 제작 및 예약 판매를 진행할 계획이다.


협업 음료는 ‘멜팅 피스타치오’와 ‘너티 초콜릿’으로 구성됐다. 출시 당일 기준 가맹점 매출은 직전일 대비 상승세를 보였다. 굿즈는 텀블러 세트와 실리콘 슬리브 세트로, 보이넥스트도어 캐릭터 ‘쁘넥도’ 디자인이 적용됐다.


이디야커피는 이번 협업을 계기로 음성 메시지 재생 이벤트, 인증샷 참여 이벤트, 경품 이벤트 등 고객 참여형 프로모션을 순차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첫 아이돌 협업을 통해 신규 고객층의 관심이 확대되고 있다”며 “다양한 협업과 프로모션으로 브랜드 경험을 넓혀가겠다”고 밝혔다.

ⓒ 위메이크뉴스 & wemakenews.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BEST 뉴스

전체댓글 0

추천뉴스

  • [신박사의 신박한 컨설팅] 도시재생사업, 낡은 공간을 넘어 ‘삶의 플랫폼’으로
  • 동서식품 ‘맥심골목’, ‘광고주가 뽑은 올해의 마케터상’ 수상
  • UAM 도입 앞둔 인천, 국가중요시설 간 드론 대응 수준 ‘불균형’
  • 국립등대박물관 안내 앱, 개발비 수억 들었지만 이용은 미미
  • 이디야커피, 보이넥스트도어 협업 음료 출시 직후 품절 행렬
  • 한국전력기술, 협력사와 함께하는 ‘2025 품질의 날’ 개최
  • 거리에서 무대로… ‘청춘마이크’ 10년 여정 기록
  • 영국과 미국 헤리티지의 만남… 바버, 리바이스와 협업 컬렉션 출시
  • 국민연금 책임투자 자산 중 97% ‘ESG 워싱’ 논란
  • 웅진식품, ‘2025 JTBC 서울마라톤’ 공식 음료로 참여

포토뉴스

more +

해당 기사 메일 보내기

이디야커피, 보이넥스트도어 협업 음료 출시 직후 품절 행렬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