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6-01(토)
 

윤진이가 ‘완판녀’ 대열에 합류하며 떠오르는 ‘CF퀸’을 입증해 화제다.

윤진이는 패션·액세서리 브랜드 ‘러브캣’과 두 번째 호흡을 맞추며, ‘LOVELY & ROMANCE’ 콘셉트 화보를 통해 ‘로맨틱 러블리걸’로 완벽 변신했다.

화보 속 윤진이는 블루, 핑크 계열에 비비드한 컬러와 화이트, 파스텔 톤의 봄을 부르는 듯화사한 컬러의 의상으로 러블리함을 더했으며, 업스타일의 헤어와 코사지 등으로 소녀 감성이 돋보이는 윤진이만의 귀여운 매력을 과시해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촬영 당시 한층 업그레이드 된 포즈와 다양한 표정을 선보여 러브캣이 가진 브랜드 이미지를 더욱 돋보이게 했으며, 촬영 내내 환한 미소로 로맨틱함을 전해 촬영장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만들었다.

러브캣 관계자는 “로맨틱한 감성을 모티브로 하는 러브캣의 이미지와 윤진이는 잘 어울리며 너무나 잘 소화해낸다”며 “지난 시즌 드라마 <신사의 품격>에서 윤진이 씨가 착용하고 나온 핸드백이 모두 완판 됐었다. 2012년 최고의 라이징 스타로 주목 받은 만큼, 다가오는 시즌도 기대가 크다”며 윤진이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네티즌 역시 ‘떠오르는 완판녀! 역시 대세’, ‘너무사랑스럽다’, ‘러브캣 하고 너무 잘 어울려요’, ‘CF퀸! 드라마에서도 만나고 싶어요’, ‘소녀 감성 폭발!’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CF퀸’으로 급부상한 윤진이는 오는 2월16일 오후 1시 AK플라자 수원점 러브캣 매장에서진행되는 팬 사인회에 참석할 예정이다.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윤진이, 광고계 떠오르는 ‘완판녀’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