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6-10(월)
 

매주 새로운 오프닝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스피드가 이번에는 로봇 춤을 선보인다.

스피드는 ‘It's over(잇츠오버)’ 오프닝 무대에서 성민 단독 퍼포먼스와 유환과 태하 그리고 성민의 모자 퍼포먼스를 선보였고 이번주 음악프로그램 오프닝 무대에서는 정교한 로보트 춤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스피드는 이번 주 무대에서는 20초 정도의 오프닝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정장 콘셉트로 더욱 정교한 로보트 춤을 선보일 계획이다.

스피드 멤버들은 매주 새로운 오프닝 퍼포먼스를 선보이기 위해 새벽까지 아이디어회의를 하며 연습에 매진하고 있다.

한편 스피드가 펼치기로 한 떡국 이벤트에 티아라도 동참한다.

티아라는 2월 9일(토) 오후 6시~오후 9시 기발한 치킨 부천점에서 스피드가 떡국을 대접한다는 소식을 듣고 일본 활동을 위해 출국을 하기 전 스피드와 뜻을 함께 하여 동참하겠다 의사를 밝혔다.

티아라는 그동안 팬들에게 받은 기부 쌀 100포대를 어렵게 생활을 하고 있는 분들한테 전달하고 싶다고 의사를 밝혔고 떡국 이벤트 당일 부천에 있는 보육원에 쌀 100포대를 전달하고 보육원에서 생활하고 있는 12명의 보육원생을 초대하여 떡국을 대접하게 됐다.

보육원 친구들에게 추억에 남을 수 있도록 함께 사진도 찍고, 싸인CD도 전달해 줄 계획이다.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스피드, 이번엔 로봇 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