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18(토)
 

씨스타의 유닛 프로젝트 씨스타19이 '있다 없으니까'로 美 빌보드 K팝 차트까지 1위를 차지하는 저력을 과시했다.

'있다 없으니까'는 빌보드 K팝 핫 100의 2월 1주차 차트에서 배치기의 '눈물샤워'와 씨엔블루의 'I'm sorry" 누르고 1위를 차지했다. 2년 만의 컴백곡인 '있다 없으니까'는 발매 2시간만에 국내 음원차트를 올킬한 후 일주일째 1위를 수성하며 맹위를 떨치고 있다. 씨스타19이 음원계의 '아름다운 차트킬러'임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소속사인 스타쉽 엔터테인먼트는 “씨스타19은 ‘마보이’ 이후 시차를 많이 둔 컴백인데도 뜨거운 반응에 감사할 따름이다. ‘있다 없으니까’ 가 음원 차트서 일주일 이상 1위를 차지 한 것은 최근 빨라진 음원생명 주기로 봤을 때 놀라운 현상이라는 평가가 많다. 앞으로 더욱 발전하는 모습으로 보답하겠다”라고 밝혔다.

'있다 없으니까'는 걸그룹 중 최고의 가창력으로 평가받는 효린의 허스키하면서도 감성적인 보컬과 맛깔스러운 보라의 랩이 절묘하게 조화를 이뤄 연령과 장르에 구분 없이 폭넓은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씨스타19의 차별화된 무대 퍼포먼스와 콘셉트는 최근 아이돌 그룹 유닛 중 가장 대표적인 성공사례로 꼽히고 있다.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씨스타19, '있다 없으니까' 美빌보드 K팝차트 1위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