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6-11(화)
 

13일(수) 대망의 첫 방송을 앞두고 초미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는 최고의 액션 대작 KBS 새 수목드라마 ‘아이리스Ⅱ’(극본 조규원, 연출 표민수, 김태훈)의 첫 번째 OST와 MV가 오늘 정오에 전격 공개됐다.

KBS ‘아이리스Ⅱ’의 첫 OST ‘모르시나요’는 대한민국 최고의 여성 듀오 다비치가 최근 주목 받고 있는 신예 프로듀서 '79'와 콜라보레이션한 진한 감성의 정통 발라드 곡으로, 극 중 정유건 역의 장혁과 지수연 역의 이다해 커플의 메인 테마로 삽입되어 두 사람의 애잔한 러브스토리를 가슴 속 깊이 아로새길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온몸을 휘감는 듯한 전율을 느끼게 하는 웅장한 오케스트레이션과 곡 전반을 이끌어가는 쓸쓸하고도 아름다운 피아노 선율, 여기에 점차 고조되는 호소력 짙은 ‘다비치’의 목소리까지 깊은 여운을 남기는 ‘모르시나요’는 전작 ‘아이리스’ 시즌 1에 이어 OST계의 한 획을 그을 또 하나의 명곡 탄생을 예감케 하고 있다.

무엇보다 속삭이듯 읊조리며 시작되는 도입부와 브릿지의 과감한 생략에도 절정을 향해 치닫으며 쓸쓸함을 배가시키는 진한 감성의 OST ‘모르시나요’와 동시 공개된 한 편의 영화 같은 MV 또한 첫 방을 앞두고 뜨거운 기대를 더하고 있다.

웅장한 오케스트레이션에 그림같이 펼쳐지는 MV 속 아름다운 헝가리 로케이션은 장혁과 이다해의 애잔한 사랑 속으로 데려다 주는 듯 슬프도록 아름다워 깊은 여운을 남긴다. 숨 막힐 듯 펼쳐질 두 사람의 가슴 절절한 러브라인에 초미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사진출처 - 태원엔터테인먼트]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아이리스Ⅱ' 첫 번째 OST 다비치의 ‘모르시나요’ 공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