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17(금)
 

레인보우가 컴백 준비를 위해 5일간 약 5시간의 수면시간을 가진 것이 알려졌다.

15일 새벽, 레인보우 윤혜의 트위터에는 ‘컴백 준비로 인해 5일 동안 5시간 밖에 못 잤더니 헤롱헤롱@.@’ 이라는 내용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이 공개됐다.

사진 속에는 멤버 재경이 두 다리를 모아 양손으로 결박한 독특한 자세로 소파에 기대 ‘꿀잠’을 자는 사진이 담겨 있어 폭소를 자아냈다. 이에 윤혜는 ‘틈만 나면 기대는 대로 잠드는 울 리더언니~ 뮤비 찍던 현장을 공개합니다’ 라는 내용을 덧붙이며 사진 속 장소가 뮤직비디오 촬영장임을 알렸다.

레인보우는 컴백이 임박하면서 각종 스케줄 소화와 컴백 쇼케이스 준비, 연습이 겹치며 하루 딱 1시간 수면 할 정도로 살인적인 스케줄을 소화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런 노력을 보상하듯 지난 14일 엠넷의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신곡 ‘‘텔미텔미(Tell Me Tell Me)’의 성공적인 컴백 첫 방송을 치른 레인보우는 더욱 완벽해진 팀워크와 무대로 팬들을 사로 잡아 방송직후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첫 방송을 무사히 마친 레인보우는 경쾌하고 사랑스러운 분위기의 신곡 ‘텔미텔미(Tell Me Tell Me)’로 본격적인 방송 활동에 돌입한다.

  :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레인보우 재경, ‘꿀잠’ 사진 공개 화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