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17(금)
 

최근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통해 절정의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배우 박신혜가 팬들과 함께 아주 특별한 체육대회를 열었다.

박신혜는 생일을 하루 앞둔 2월 17일 일요일 오후, 중랑구에 위치한 중랑구민체육센터 종합체육관에서 한국 공식팬클럽 '별빛천사' 팬들과 함께 체육대회 형식의 생일파티를 가졌다. 이번 체육대회는 무대 위에서 멀리 떨어져서 만나는 것이 아니라 팬들과 손에 손잡고 함께하고 싶다는 박신혜의 제안에 따라 이루어졌다.

체육대회답게 개회사, 선서, 국기에 대한 맹세로 시작된 행사는 박신혜의 시범하에 다 함께 국민체조를 하며 서서히 달아올랐다. 양팀으로 나뉘어진 팬들은 박신혜와 함께 어우러져 피구, 닭싸움, 2인3각 경기, 줄다리기 등을 하며 승부욕 가득한 열띤 게임을 펼쳤다.

박신혜는 3시간 여 게임에 직접 참여하고 심판도 보면서 팬들과 즐거운 시간을 가졌고 생일 축하 케이크의 촛불도 껐다. 여배우의 팬미팅으로 체육대회가 열리는 것은 매우 이례적인 일.

박신혜의 소속사 S.A.L.T. 엔터테인먼트는 "팬들과 더 가까이서 만나고 싶다는 박신혜의 소망에 따라 체육대회 형식의 팬미팅을 기획하게 됐다. 평소 '랜디신혜'라는 애칭이 있을 정도로 운동신경이 좋은 박신혜와 건강한 마음을 가진 팬들이 함께한 뜻깊은 시간이었다"고 설명했다.

박신혜는 체육대회가 끝난 후 트위터를 통해 "함께해주신 여러분 감사합니다. 여러분덕에 제가 더 신나게 즐긴 것 같아요^-^ 오늘 함께한 이 시간이 좋은추억으로 남았으면 좋겠습니다♥ 고맙습니다^^"라고 애교 섞인 감사 인사를 남겼다.

박신혜 팬클럽 '별빛천사'는 4년 동안 매 해 박신혜 이름으로 교복나눔에 동참해 배우사랑을 훈훈한 나눔으로 실천하고 있기도 하다.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박신혜, 팬들 생각하는 마음도 최강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