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17(금)
 

SBS 드라마 스페셜 <그 겨울, 바람이 분다>의 OST인 예성의 ’먹지’에 대한 반응이 뜨겁다.

빠른 스토리 전개와 화려한 배우들의 비주얼, 아름다운 영상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SBS 새 드라마 스페셜 <그 겨울, 바람이 분다>와 함께 OST인 예성의 ‘먹지’도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것.

17일 오후 SBS 인기가요에서 라이브로 선보인 예성의 ‘먹지’가 방송 이후 각종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먹지’는 음원 공개 후 음원 차트에서 10위 이내에 자리를 잡으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예성은 오늘 방송에서 ‘먹지’를 라이브로 선보이며 특유의 감성 짙은 목소리로 듣는 이의 마음을 더 먹먹하게 만들었다.

방송 후 SNS와 각종 게시판에는 “노래를 너무 감성돋게 잘 한다. 인기가요 보고 더 좋아졌어!” “예성 제대로 감성 자극!” “음악만 들어도 두근거린다!“ “라이브가 더 좋은 듯! 뒤에 영상이랑 어울림이 대박” 등의 반응이 올라왔다.

예성의 ‘먹지’뿐만 아니라 아직 공개되지 않은 더원의 ‘겨울사랑’의 음원에 대해서도 “빨리 공개되었으면 좋겠다. 기다리고 있다” “머릿속에 계속 맴도는데 언제 나오나요?” “예성, 더원 감성 제대로 돋는 목소리” 등의 반응을 보이며 드라마뿐만 아니라 OST까지 인기 고공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지난주 첫 방송부터 연기, 영상, 스토리의 완벽한 조화와 완성도로 드라마 팬들의 호평을 이끌어 내고 있는 SBS 드라마 스페셜 <그 겨울, 바람이 분다(극본 노희경, 연출 김규태)> 는 매주 수, 목 밤 9시 55분 SBS에서 방송된다.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예성, ‘인기가요’ 출연과 동시에 검색어 1위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