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21(화)
 

이광수가 카리스마 넘치는 화보를 공개해 화제다.

이광수는 김종국과 함께 패션매거진 ‘코스모 맨’ 3월호를 통해, 카리스마 넘치는 화보와 진솔한 인터뷰 내용을 공개해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사진 속 이광수는 김종국과 함께 모델 출신다운 고난도의 명품 포즈를 완벽하게 표현하는가 하면, 올백 머리에 블랙 수트로 시크함을 더해 댄디 하면서도 카리스마 넘치는 스타일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SBS 예능프로그램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이하 ‘런닝맨’)’에서 매 주 티격태격하며 시청자들에게 즐거운 웃음을 선사하는 모습과 상반된 매력을 담고 있어 더욱 눈길을 끈다.

인터뷰에서 두 남자는 “프로그램 촬영 외에 사적으로도 자주 만나는 사이”라며 친분을 과시했다. 서로에 대해 묻는 질문에 이광수는 “김종국은 3년 동안 만나면서 한 번도 내가 밥을 산 적이 없을 정도로 소소한 것들을 늘 잘 챙겨주는 형이다. 형의 이야기는 무조건 정답 같이 느껴질 정도로 신뢰가 간다”고 말해 김종국에 대한 무한 애정을 드러냈다.

김종국은 “지금까지 보아온 연예인 중에 제일 착하고 진솔한 동생”이라며 이광수에게 칭찬을 아끼지 않으며 “납득이 갈 만한 이유라면 억대의 돈도 빌려줄 수도 있다”고 말해 두 남자의 돈독한 형제애를 과시했다.

네티즌들은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 멋있다", “역시 모델출신은 달라”, “이광수에게 이런 진지한 매력이?”, "맨인블랙 생각나요~ 카리스마 대박", “둘이 잘 어울려요”, “뭘 입어도 눈에 확 띈다”, “돈독한 형제애 보기 좋아”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돈독한 형제애를 나누는 두 남자 이광수, 김종국의 카리스마 화보와 유쾌한 이야기들은 <코스모 맨> 3월 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이광수, 카리스마 넘치는 화보 공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