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6-07(금)
 

▲ <사진설명: 버벌진트 SNS를 통해 공개된 두 아티스트(사진제공:브랜뉴뮤직)>

대세 싱어송라이터 버벌진트가 SNS를 통해 에일리와의 다정한 밀착셀카를 공개해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가요계를 대표하는 두 남녀 대세 솔로 아티스트들인 버벌진트와 에일리가 마치 다정한 연인처럼 과하게 밀착된 상태에서 장난스러운 표정을 짓고 있는 이 두장의 사진은 공개되자마자 폭발적으로 리트윗되며 네티즌들의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사진을 공개하며 버벌진트는 SNS를 통해 ''이게 떡밥이 아니면 뭐가 떡밥이야" 라는 묘한 멘션을 남겨 새로운 싱글의 피처링아티스트가 티저에 출연한 남규리가 아니라 바로 에일리라는 것을 암시함으로서 네티즌들은 에일리의 피처링 참여 사실에 '너무너무 기대된다.''버벌진트와 에일리라니..''둘이 사겨라''헐 두 대세의 만남..'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남규리의 뮤직비디오 여주인공 참여, 복고풍의 한국 흑백TV쇼 완벽재현, 에일리의 피처링참여 등으로 발매전부터 화제의 중심에 서 있는 이번 버벌진트의 새 싱글 '이게 사랑이 아니면'은 오는 21일 낮 12시,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에일리-버벌진트, 두 대세 남녀의 만남에 기대감 증폭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