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6-07(금)
 

1년 6개월 만에 자작곡으로 채워진 첫 번째 정규앨범 <sweet&bitter>를 통해 발매하며 싱어송라이터로써의 면모를 과시한 라즈베리필드 소이가 오는 3월 16일(토) 홍대 벨로주에서 콘서트 개최한다

라즈베리필드 소이의 ‘달콤, 쌉싸름’한 이번 콘서트에서는 디지털 싱글 앨범 수록곡을 비롯한 라즈베리필드 소이 만의 스타일과 사랑이야기를 담은 총 20여 곡을 선보일 예정이며 그녀와 친분이 있는 특별 게스트들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달콤, 쌉싸름’이라는 콘서트 제목에 걸맞게 사랑이라는 주제에 공감하는 팬과 연인들을 위한 콘서트로 달달하게 때론 쌉싸름하게 진행되어질 이번 콘서트를 앞두고 라즈베리필드 소이는 “2년 만에 앨범을 내고 정말 오랜 만에 단독 콘서트를 하게 되어 너무 설레이고 기쁘다. 라즈베리필드 만의 달콤, 쌉싸름한 음악적 감성을 물씬 느낄 수 있는 무대를 만들도록 노력하겠다. 팬 여러분들의 많은 응원과 사랑,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번 공연에서는 소이가 주연으로 출연했던 영화 ‘고양이를 돌려줘’의 특별상영도 진행될 예정이다. 단편영화 ‘고양이를 돌려줘’는 <고양이를 부탁해> <말하는 건축가> 정재은 감독의 작품으로 주연배우로 소이, 윤진서, 송재림, 정영기가 출연했다.

  :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라즈베리필드 소이, 달콤-쌉싸름한 콘서트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