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6-10(월)
 

배우 박지영이 오랜만에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이며 안방극장을 훈훈하게 만들었다.

26일 방송된 SBS '화신-마음을 지배하는 자'에 출연한 배우 박지영은 시작부터 김세레나의 '까투리 타령'에 맞춰 율동을 하고, 세대별 1위를 맞히지 못했을 경우 맞는 벌칙 바람을 피하기 위한 선캡을 준비하는 센스를 보이는 등 스크린 속 카리스마와는 다른 귀여운 에피소드와 모습을 보였다.

박지영은 '이것만은 하지 마라! 애인에게 정이 확 떨어지는 순간'이라는 주제 아래 같은 프로그램으로 만났던 남편과의 첫 만남부터 결혼에 이르기까지의 러브스토리와, 자녀와의 에피소드, 요리 비법까지 18년 차 주부로서의 입담을 유감없이 발휘했다. 특히, 남편과의 사소한 다툼을 푸는 법이나 자녀와의 눈높이 대화 등을 이야기해 유부녀인 MC 김희선과 게스트 강혜정의 깊은 공감을 얻었다.

또한, 박지영은 "먹는 것만큼은 고집이 있다. 식사가 마음에 들지 않으면 정말 맛있는 음식을 먹기 위해 음식 2차를 간다."는 확고한 음식철학과 함께 집에서 쉽고 간단하게 만들어 먹을 수 있는 특별한 양념 간장 요리법 및 쌀뜨물을 이용한 요리 팁을 공개해 게스트의 관심을 끌었다.

방송 초반부터 끝난 후에도 포털 사이트의 실시간 검색어 순위 1위를 차지하며 ‘화신’으로 네티즌들의 마음을 지배한 배우 박지영은 방송 직후 공개된 예고편에서 또 한번 재치 넘치는 폭풍 입담을 예고, 벌써부터 다음 방송을 기대하게 만들었다.

네티즌들의 큰 관심을 받으며 '화신'을 점령한 박지영의 이야기에 책 '밥꽃'에 대한 관심도 커졌다.

박지영의 첫 책 '밥꽃'은 직접 만든 음식들과 음식에 담긴 추억들을 풀어낸 요리 에세이로 어린 시절부터 먹어 온 엄마의 손맛, 거주 중인 베트남에서의 시간, 아이들을 위한 요리와 이야기들을 담고 있다. 이번 에세이를 통해 박지영은 배우로서는 다 보여주지 못했던 소탈하고 꾸밈없는 모습들을 보여준다.

책 출간을 기념하여 박지영은 2월 27일 출간 기념회를 진행, 음식솜씨를 선보일 예정이다.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카리스마 박지영, SBS '화신' 점령 실시간 검색어 1위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