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요셉 어메이징’ 공연에 나선 조성모를 이홍기 팬들이 챙겨 화제다.
27일 조성모 오피셜(@josungmo_office) 트위터에는 “뜻밖에 감사한 꽃바구니를 받고 덕분에 즐겁게 공연했습니다. 이홍기님 팬카페 여러분 감사합니다. 감사한 마음으로 인증샷 올립니다. 행복하세요^^”라는 멘트와 함께 사진이 게재됐다.
사진 속 조성모는 극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는 ‘테크니컬 드림코트’를 입고 꽃바구니를 든 채 환한 미소를 짓고 있다.
조성모의 훈훈한 미소와 함께 꽃바구니 속 ‘쪼꼬볼 막내 홍기 잊지 않으셨죠? 2013년 최고 캐스팅 조성모 행님 응원합니다!’라는 문구가 눈길을 끌고 있다.
‘쪼꼬볼’은 연예계 사조직으로 “쪼금 사이코 같지만 볼수록 매력 있다.”라는 뜻의 줄임말이다. 친목 모임 ‘쪼꼬볼’은 조성모와 이홍기 외에도 김희철, 장근석, 쌈디, 상추, 미쓰라진 등이 속해 두터운 친분을 자랑해 화제가 됐었다.
네티즌들은 “쪼꼬볼 살아있네~이홍기 팬들 짱”, “이홍기도 조성모 뮤지컬 보러 오나요?”, “조성모도 꽃도 예쁘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오페라의 유령’의 앤드류로이드 웨버와 ‘아이다’의 팀 라이스가 콤비를 이루어 발표한 ‘요셉 어메이징’은 송창의, 조성모, 정동하, 임시완의 목소리로 한국에서 새롭게 태어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