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6-07(금)
 

배우 진구의 팬들이 KBS 월화드라마 ‘광고천재 이태백’ 배우와 스태프들을 위해 통 큰 선물을 준비했다.

‘광고천재 이태백’에서 진구는 가진 것 하나 없지만 열정만은 충만한 열혈청년 이태백으로 분해 안방극장에 진한 힐링을 선사해주고 있다. 그런 진구의 팬들답게 주말도 반납하고 열심히 촬영 중인 배우와 스태프들을 응원하기 위한 알찬 밥상을 준비, 드라마에 대한 애정을 과시한 것.

지난 토요일(2일) 경기도 화성에 마련된 ‘광고천재 이태백’ 세트장에는 “오늘 뜨고 있는 진구가 밥 쏜다~!!”라는 문구와 함께 100인분의 출장뷔페부터 티타임을 위한 이동식 커피 트럭 그리고 간단한 간식세트까지 럭셔리 풀코스가 준비돼 배우와 스태프들의 기운을 한껏 끌어올렸다고.

뿐만 아니라 진구의 팬클럽은 드라마를 이끌어 가고 있는 배우들과 스태프들의 건강을 위한 홍삼 진액까지 마련해 럭셔리 밥차 세트의 대미를 장식했던 터. 이런 팬들의 힘찬 응원 속에 이날 촬영장은 평소보다 사기가 배로 넘쳤다는 후문이다.

‘광고천재 이태백’의 한 관계자는 “쉬는 시간도 부족할 정도로 숨 가쁘게 진행되는 촬영도중 팬들의 깜짝 선물 덕분에 배우와 스태프 모두 더욱 파이팅하며 촬영을 이어가고 있다. 앞으로도 좋은 장면을 만들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일 것이니 끝까지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자이언츠를 설립하며 하나의 광고대행사로 자리매김한 지라시(GRC)와 금산애드가 BK그룹으로 흡수돼 명실상부 최고의 광고대행사가 된 BK애드의 정면승부가 기대되는 KBS 월화드라마 ‘광고천재 이태백’은 다음 주 월요일(11일) 밤 10시에 11회가 방송된다. [사진제공: 래몽래인]

  :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진구 팬클럽 '광고천재 이태백' 촬영장에 ‘럭셔리 풀코스’ 선물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