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6(금)
 

세계 5대 연안습지 중 하나인 순천만을 배경으로 국내 최고의 제작진이 만들어낸 순천만 대표 브랜드 뮤지컬 <천년의 정원>이 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 개장 날인 지난 20일 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장 내 ‘동천갯벌공연장’에서 화려한 막을 올렸다.

뮤지컬 <천년의 정원>은 8천 년의 시간이 빚은 하늘의 정원이라 불리는 순천만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사랑과 욕망을 둘러싼 신과 인간 그리고 생태생물들의 이야기이다.

2013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는 지난 4월 20일(토)개장 하여 개장 이틀 만에 8만 5천여 명의 관람객을 모으며 초반 흥행 돌풍을 예고했다.

이처럼 박람회뿐만 아니라 박람회를 대표하는 주제공연인 뮤지컬 <천년의 정원>까지도 관람객들의 관심과 기대를 한 몸에 받았다. 사람과 자연, 도시와 습지가 공존하면서 만들어 낸 아름다움과 그 가치를 찾고자 하는 메시지를 담고 있는 <천년의 정원>은 관객들의 마음을 감동시키기에 충분했다.

특히 오픈 첫 날에는 비가 오는 궂은 날씨 속에서도 관람객이 천 명을 넘으며 앞으로의 인기를 예상케 했다. 정원박람회를 찾은 관람객들은 “공연을 하루에 두 번 낮, 밤 했으면 좋겠어요”, “일주일에 2회만 하는 것이 아쉽다. 평일에도 하면 좋겠다”, “뮤지컬을 처음 보는데, 너무 화려하고 멋있다.”는 등의 반응을 보이며 공연관람의 기회를 늘려달라는 의견이 많았다.

무대와 객석이 따로 없는 관객 친화적인 야외 무대에서 펼쳐지는 감동적인 무대는 입소문을 통해 점점 더 인기를 끌어 모으고 있어 앞으로의 귀추가 더욱 주목된다.

  :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2013 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 주제공연 뮤지컬 오픈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