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6-11(화)
 

데뷔 타이틀 곡 ‘나쁜 여자’로 많은 인기를 얻으며 2013 최고의 신인 걸그룹으로 떠오른 레이디스 코드(LADIES' CODE)가 오늘부터 매주 목요일마다 리얼리티 영상을 선보인다.

레이디스 코드는 16일(목) 오전, 공식 유튜브와 SNS를 통해 리얼리티 영상 예고편을 공개했다.

레이디스 코드가 앞으로 공개할 리얼리티 영상은 두 번째 앨범 컴백 전 팬들을 위한 깜짝 선물로, 공백기간임에도 레이디스 코드의 근황과 소식을 엿볼 수 있는 교감의 창구가 될 예정이어서 팬들을 기쁘게 하고 있다.

16일 공개된 영상예고편에서 멤버들은 방송에서의 모습과는 전혀 다른 꾸밈없는 자연스러운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특히 영상 중간 ‘보고 있나? 레블리?(공식 팬클럽명)’라는 재미있는 문구를 넣어 컴백을 기다리고 있는 팬들을 위해 레이디스 코드의 마음을 드러내며 앞으로 공개될 영상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모으고 있다.

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이번 영상을 통해 멤버들의 솔직, 담백한 일상 생활은 물론, 멤버들의 숨겨진 끼와 재능을 아낌없이 보여 줄 예정이다.”라고 전하며 “방송에서 보여주지 못했던 새로운 모습으로 팬들을 찾아 뵐 것이다.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 라고 덧붙였다.

네티즌들은 “정말 선물 같은 영상”, “레이디스 코드를 매주 만날 수 있다니 기대 되요”, “예고편만 봐도 기대감 폭발!”, “공백기간도 행복할 듯”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레이디스 코드는 데뷔곡 ‘나쁜여자’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치고 현재 다음앨범을 준비 중이다.

  :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레이디스 코드, 리얼리티 영상 예고 공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