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19(일)
 

컴백 무대를 이어가며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2PM이 컴백 앨범 ‘GROWN’으로 한국과 일본 양국 판매차트 1위를 차지하는 기염을 토했다.

2년 만에 컴백 앨범 ‘GROWN’을 발표하며 컴백 무대를 이어가고 있는 2PM은, 일본 타워레코드 예약차트에서 국내 앨범이 일본 싱글을 제치고 예약 판매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이어 17일에 발표된 타워레코드의 일간 차트에서는 국내 컴백 앨범으로 일본 타워레코드 일간 판매 차트에서 1위를 차지 하였으며, 18일 한터차트의 실시간 판매차트 1위에 이어 19일 발표된 한터 일간차트에서도 1위를 차지, 한-일 양국에서 같은 앨범으로 판매차트 1위에 오르는 영광을 안았다.

앞서 온라인으로 컴백 앨범을 공개하며 아시아 6개국 아이튠즈 실시간 앨범차트 1위를 차지했던 2PM은, 이어 일본과 한국에서 오프라인 판매 1위에 오르며 컴백앨범으로 아시아를 강타, 명실공히 아시아 최고의 가수임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큰 사랑을 받고 있는 2PM의 컴백 앨범 ‘GROWN’은 성숙한 남자로 돌아온 2PM의 댄디한 매력을 담은 ‘이 노래를 듣고 돌아와’와 극한의 섹시함을 담은 ‘하.니.뿐.’으로 컴백무대를 이어가며, 17일 밤에는 시민들과 함께 강남역 엠스테이지에서 미니 콘서트를 여는 등 컴백과 함께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뿐만 아니라 멤버 준호와 Jun. K의 자작곡이 대거 수록되는가 하면, 택연이 6곡의 랩 메이킹에 참여, 찬성이 1곡의 작사에 참여하며 멤버들의 성숙한 음악적 감성으로 더욱 큰 사랑을 받고 있다.

2PM은 “국내 컴백 무대를 이어가는 중 이렇게 기쁜 소식을 듣게 되어 더없이 감사하고 행복하다. 늘 저희를 응원해 주시고 사랑해 주시는 팬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며 “큰 사랑에 더 멋진 무대와 활동으로 보답하겠다. 감사 드린다.”고 밝혔다.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2PM 컴백 앨범, 한-일 판매차트 1위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