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27(월)
 

KBS 수목드라마 ‘천명’(이하 천명, 극본 최민기 윤수정/연출 이진서 전우성)이 송종호, 윤진이, 김윤성의 깜찍한 ‘꽃받침’ 애교 사진을 공개해 화제다.

공개 된 사진에는 ‘천명’에서 개성강한 캐릭터로 열연하고 있는 송종호, 윤진이, 김윤성의 장난기 가득한 ‘꽃받침’ 애교 사진이 담겨 있다.

송종호는 극 중 ‘홍역귀’ 이정환의 냉철한 이미지와는 정반대되는 귀여운 꽃받침 포즈와 해맑은 미소로 눈길을 사로 잡는다. 윤진이 역시, 청순한 얼굴과 애교 넘치는 발랄한 포즈로 극 중 거침없는 여장부 소백의 털털함과는 사뭇 다른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다.

마지막으로 김윤성은 ‘천명’의 분위기 메이커로서 웃음을 유발케 하는 코믹포즈를 선사해 덕팔(조달환 분)을 은밀히 제거하려 했던 잔혹한 면모를 보인 임곤오 캐릭터와는 상반된 모습이다.

‘천명’ 관계자는 “각기 다른 캐릭터로 극 중 가슴을 조마조마하게 만드는 전개를 만들어가고 있지만, 실제 현장에서는 환상의 팀워크는 물론, 스태프들을 웃게 만드는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톡톡히 하며 피로를 눈 녹 듯 해주고 있다. 앞으로 이들이 펼칠 ‘천명’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네티즌들은 “사이 정말 좋아 보이네요! 팀워크 최강인 듯~”, “윤진이, 내추럴한 모습도 완전 예쁘네~”, “송종호, 김윤성, 발랄한 표정이 극 중 역할과는 완전 딴판이네요!” 등 뜨거운 반응을 보내고 있다.

  :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천명’ 송종호-윤진이-김윤성, ‘깜찍 꽃받침’ 애교 포즈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