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28(화)
 

JB(제이비)의 MBC 수목미니시리즈‘남자가 사랑할 때'의 촬영 현장 사진이 공개되었다.

MBC 수목미니시리즈 ‘남자가 사랑할때’(극본 김인영/연출 김상호, 최병길)에서긍정적인 해피바이러스로 누나 신세경(서미도 역)을 아끼고사랑하는 남동생인 서미준 역을 맡아 열연 중인 제이비(JB)의 꽃미남 포스 가득한 현장 사진이 공개되었다.

사진 속 제이비(JB)의 촬영에 집중한 듯한 깊이 있는 모습과 먼 곳을 보며우수에 찬 듯한 모습은 여심을 사로잡기에 충분했다. 특히 극중 늘 밝고 명랑하며 약간은 철없는 듯한남동생의 모습을 보여주던 제이비(JB)는 분위기 있는 모습으로 깊이 있는 매력을 선보였다.

한편, 제이비(JB)는 지난 23일 방송된 ‘남자가 사랑할 때’16회에서 교통사고를 당해 다리를 못쓰는 누나 신세경을 위해 따뜻한 배려로 이벤트를 준비하기도 했다.누나를 아끼고 사랑하는 ‘누나바보’ 매력으로시청자들에게 “이런 꽃미남 남동생 있었으면 좋겠다”는 호평을받기도.

미남 동생 제이비(JB)의 감초 같은 매력이 빛나는 MBC 수목미니시리즈 ‘남자가 사랑할 때’는 매주 수, 목요일 밤 9시 55분에 방송된다.

  :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제이비, “이런 꽃미남 남동생 있었으면”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