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19(일)
 

한국 판 ‘스텝 업’으로 알려진 댄스컬 영화 ‘TOP PLAYER’ 출연자 캐스팅 공개 오디션이 서울에 이어 지방 투어에 나선다.

세계인을 대상으로 펼치고 있는 UCC동영상 오디션과 함께 국내 영화인들을 대상으로 열리고 있는 오프라인 오디션이 지난 25일 서울 강남구 역삼동 조영준 아카데미에서 열렸다.

오디션 장은 10대 후반부터 20대 중반까지 꿈과 열정을 지닌 참가자들의 열기로 후끈 달아올랐다. 몇 편의 영화에 조연으로 출연한 경력자, 뮤지컬 배우, 걸그룹으로 활동 중인 가수 등 기성 연예인들의 참가가 잇따랐다. 또한 연기를 전공중인 학생, 연예인을 꿈꾸며 아카데미에서 수업을 받고 있는 지망생 등 다양한 참가자들이 자신의 끼를 유감없이 보여줬다.

이번 오디션을 준비한 스타앤컬쳐 관계자는 “넘치는 끼를 지닌 다양한 참가자들의 무대가 이어졌다. 멀리 울산에서 오디션에 참가하기 위해 3번의 택시를 갈아타고 온 참가자 등 모든 참가자들의 성원에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또한 “시간 관계로 미쳐 오디션에 참가하지 못한 지원자들이 많아 27일 같은 장소에서 2차 예선을 연다. 지방 지원자들을 위해 대전 대구 부산 등 지방투어도 계획 중이다”라고 덧붙였다.

영화 ‘TOP PLAYER’는 댄스를 주제로 다이내믹한 액션 등 화려한 볼거리와 세련된 영화 음악을 비롯해 꿈을 향해 달려가는 청춘들의 이야기를 그려낼 계획이다.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오디션 'TOP PLAYER', 서울 찍고 대전 대구 부산 향해 GO!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