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6-02(일)
 

도경완 아나운서와의 결혼발표로 연신 화제가 되고 있는 <도전천곡>의 안방마님 장윤정이 “2PM의 신곡 <하.니.뿐.>은 내 노래“ 라고 발언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도전천곡 녹화에는 성숙한 남자의 콘셉트로 돌아온 2PM(우영,준케이)이 출연했다. 2PM은 노래 대결에 앞서 신곡 ‘하.니.뿐.’ 의 일명 ‘셀프 스킨십’ 안무를 선보이며 여성 출연자 및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냈다.

 MC 이휘재는 ‘하.니.뿐.’이 무슨 뜻인지 물었고, 2PM은 “하루 종일 네 생각 뿐이야의 줄임말이다.” “조금 유치하죠?” 라고 대답했다.

 이에 장윤정은 “원래 사랑은 그렇게 유치한 것이다.” “딱 내 노래다. 내 노래! 나 역시 하루 종일 그분을 생각한다.” 고 말해 모두를 폭소케 했다는 후문이다.

 이를 지켜보고 있던 이들은 “맞는 말이다. 사랑은 원래 유치한 법이지.” “장윤정에겐 ‘하.도.뿐.’(하루 종일 도경완 생각 뿐)이겠네.” 라는 반응을 보였다고.


 이날 SBS <도전천곡>에는 2PM(우영,준케이), 소찬휘, 채리나, 서수남, 성우 김현심, 이현경, 이현영 자매, 이파니, 서성민 부부, 오프로드(시환,리오), 이블(세이,율), 한민관, 조세호, 남창희가 출연해 대결을 펼쳤고 오는 6월 2일 일요일 아침 8시 10분에 방송된다.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장윤정, “2PM의 '하.니.뿐.'은 내 노래!”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