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6-02(일)
 

송창의의 수준급 피아노 연주가 화제다.

배우 송창의가 뮤지컬 '사랑은 비를 타고'의 피날레 곡인 '사랑'을 감미로운 피아노 연주와 함께 특유의 뮤지컬 배우다운 감성적인 목소리로 노래하는 영상이 최근 '송창의' 어플에 공개되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송창의의 피아노 영상이 공개된 송창의 어플 'Song Chang Eui 송창의 edition'은 지난 해 송창의가 국내 팬들을 비롯한 해외팬들과의 정보 교류 및 소통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출시한 어플.

본인의 이름을 딴 '송창의' 어플에 '송창의 피아노 연주'라는 제목으로 올라온 영상은 뮤지컬 연습 도중 스텝이 찍은 영상으로 늦게까지 고생하며 연습하는 스태프들을 위해 비내리는 밤에 어울리는 노래를 피아노연주와 함께 열창하는 송창의의 모습이 담겨있다.

이 영상에서 송창의는 방송에서 보여지는 모습이 아닌 다소 자연스러운 평상복차림으로 일상생활에서도 훈훈한 배우의 면모를 유감없이 보여주고 있다.

영상을 본 팬들은 "짱드윅을 더욱 기대하게 하는 영상이네요" "중독성 있는 영상" "감미로운 목소리 대박" "옆에서 직접 불러주세요" 등의 댓글을 남겼다.

송창의는 조승우, 손승원, 구민진, 조진아와 함께 역대 최고의 캐스팅을 자랑하는 뮤지컬 '헤드윅' 으로 3년 만에 다시 헤드윅역을 맡아 화제를 모으고 있다.

뮤지컬 '헤드윅'은 싸구려 의사로 인해 성전환 수술에 실패한 동베를린 출신의 트랜스젠더 록 가수 헤드윅이 정체성을 찾아가는 이야기를 다룬 작품으로 2005년 초연이 전회 매진된 이래 역대 공연 유료 객석 점유율 1위, 뮤지컬 역사상 가장 큰이슈와 기록을 제웠던 작품으로 오는 6월 8일부터 9월 8일까지 서울 삼성동 백암아트홀에서 만나볼 수 있다.

  :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송창의, 스태프들을 위해 피아노연주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