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6-02(일)
 
55037_80581_5730.jpg

매주 금요일, 다음 앱을 통해 무료로 독점 공개되고 있는 영화 <미생>이 매 에피소드 마다 큰 반향을 일으키는 가운데, ‘김동식 프리퀄 편’이 기존 에피소드에선 볼 수 없었던 로맨틱 코미디 장르를 선보이며 색다른 볼거리를 선사한다.
 
오는 14일(금) 공개될 예정인 ‘김동식 프리퀄 편’이 영화 <미생>에 대한 열기를 이어가며 새로운 장르를 선보여 화제가 되고 있다. 다름 아닌 사내에서 벌어지는 김동식의 은밀한 사내 비밀 연애를 다룬 로맨틱 코미디가 그 것.
김동식 프리퀄 편은 평범한 직장생활을 보내고 있는 듯한 김동식이 막 대리로 승진한 시점을 그려낸다.
 
세심한 통찰력으로 일처리와 인간관계에서 큰 문제 없어 보인 김동식에게도 연애 만큼은 제 능력을 발휘하지 못하는 의외의 모습이 있었다. 소개팅에서 번번히 퇴짜 맞는 김동식은 그 무렵 회사 내에서 우연히 마주친 여사원에게 마음이 설레기 시작하며 에피소드는 본격적인 로맨스 전개에 돌입한다. 이는 회사에서 한 번쯤 경험해 봤거나 꿈꾸었을 법한 사내 연애에 대한 이야기를 펼쳐내어 많은 직장인들에게 대리 만족을 선사한다.
 
푸근한 이미지를 가진 김동식 역을 열연한 문세윤은 연애에 서툰 김동식의 모습을 온 몸으로 코믹하게 표현하며 폭소를 유발한다. 여기에 우직함과 동시에 세심한 성격까지 지닌 김동식이 사랑스러운 매력을 지닌 여사원 박희본을 향한 애정을 슬며시 드러내며 유쾌한 에피소드가 펼쳐질 예정. 특히, 친근한 이미지를 지닌 문세윤이 자연스러운 연기가 극의 완성도를 높이는 기폭제로의 역할을 충분히 해내며 더욱 기대를 모은다.
 
한편, 매 작품마다 탄탄한 연출과 배우들의 명품 연기로 흡입력을 한껏 높인 영화 <미생>은 본격적으로 다채로운 캐릭터가 등장하며 흥미진진함을 더한다. 이번 프리퀄 편에서는 문세윤과 박희본을 중심으로 사내 비밀 연애 스토리가 은밀하게 펼쳐지며 로맨틱 코미디로 또 한번 진화하는 영화 <미생>에 기대가 고조되고 있다.
 
다양한 장르의 포진으로 흥행 요소를 모두 갖춘 영화 <미생>은 ‘장그래, 안영이, 오차장 프리퀄 편’에 이어 이번에 공개 될 ‘김동식 프리퀄 편’을 통해 로맨스와 코미디가 절묘하게 녹아 든 에피소드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다음 앱을 통해 무료로 독점 공개되는 영화 <미생>은 오는 14일(금) ‘김동식 프리퀄 편’이, 21일(금)에는 ‘장백기, 한석율 프리퀄 편’이 공개된다.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영화 '미생' 다양한 장르 선보이며 돌풍 예고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