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6-17(월)
 
차인표.JPG

구자.JPG

얼마 전 결혼에 골인한 축구선수 구자철이 오는 28일 방송되는 SBS <땡큐>에 출연해 연애부터 결혼까지 솔직한 러브 스토리를 공개했다. 구자철은 지난주 토요일 제주도 서귀포 출신 미모의 재원인 여성과 백년가약을 맺었는데, 지금까지 단 한 번도 언론을 통해 연애담을 공개한 적이 없어 많은 궁금증을 자아냈다.
28일 방송되는 SBS <땡큐>에 출연해 연애부터 결혼까지 솔직한 러브 스토리를 공개했다. 구자철은 지난주 토요일 제주도 서귀포 출신 미모의 재원인 여성과 백년가약을 맺었는데, 지금까지 단 한 번도 언론을 통해 연애담을 공개한 적이 없어 많은 궁금증을 자아냈다.
 
결혼식을 앞둔 며칠 전 SBS <땡큐>를 통해 여배우 오현경, 가수 윤도현과 함께 땡큐 여행을 떠난 구자철은, 이번 여행에서 지금의 아내를 처음 만나게 된 사연부터 아내에게 푹 빠지게 된 이유 등을 전하며 연신 행복한 표정을 감추지 못했다.
 
특히 구자철은 지난 2012런던 올림픽에 대해 언급하며, "정신적, 육체적으로 극도로 지쳐있는 경기였는데, 여자 친구 생각을 하며 버텼다고 해 관심을 집중시켰다. 당시 구자철은 대한민국 축구팀의 주장으로 맹활약 하며 동메달 결정전에서 일본과 싸워 승리 골을 넣는 등 인상 깊은 경기력을 펼치고 동메달을 거머쥐었다. 이 날의 경기에 대해 구자철은 동메달에 대한 집착보다는 오래 동안 못 본 여자 친구를 빨리 보러가고 싶은 마음에 더 힘을 내 뛴 것 같다고 그 속내를 털어놓으며 순애보적인 사랑을 전했다.
 
새신랑 구자철의 자세한 러브 스토리는 이번 주 28일 금요일 밤 1130SBS<땡큐>에서 공개되며, 이 날 구자철은 동메달을 직접 가져와 공개, 모두의 관심을 받았다.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구자철, “런던 경기, 여친 생각하며 뛰었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