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6-17(월)
 
김남길~2111.jpg

KBS 2TV 월화드라마 <상어>에서 한이수 역으로 출연중인 김남길의 ‘분노 눈빛 4종 세트’가 공개되어 화제다.
 
김남길은 드라마 <상어>에서 복수를 위해 사랑하는 여자에게마저 칼 끝을 겨누는 남자 한이수 역으로 출연, 다양한 매력을 선보이며 많은 시청자들의 눈을 사로잡고 있다. 평소에는 부드러운 한이수가 되었다가 또 어느 순간에는 냉정한 복수의 화신인 한이수의 모습을 보이기도 하고 동생을 만나면 아련한 눈빛의 동생바보가 되기도 하는 등 극 중에서 하나의 모습만이 아닌 다양한 얼굴을 보이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제작사가 공개한 현장 스틸 사진 속 김남길은 지금까지 보여졌던 아련한 눈빛이나 무표정의 시크한 듯한 눈빛이 아닌 누군가를 향한 분노가 가득한 눈빛의 모습이다. 분노가 가득찬 눈빛이 보는 이들 마저 두렵게 만드는 김남길의 ‘분노 4종 세트’ 눈빛은 한걸음 더 나아가 ‘과연 누구를 향한 분노인가?’와 ‘왜 이토록 분노하게 될까?’가 더욱 궁금해지게 만든다.
 
월요일밤 방송되는 드라마 <상어>의 11회부터 폭풍과 같은 전개를 예고하며 2막의 시작을 알린 드라마 <상어>는 주인공들의 감정과 사건이 폭발하며 더욱 흥미진진한 이야기를 펼쳐 보일 것을 예고했기에 분노한 김남길의 모습에 더욱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사진제공=에넥스텔레콤]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김남길, 격한 분노의 눈빛 누구를 향한 것인가?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