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6-17(월)
 
에이프~1333.jpg

강원도 최문순 도지사가 SNS를 통해 5인조 아이돌 그룹 에이프린스에게 고마움을 표현 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문순 도지사는 지난 29일 오후 트위터를 통해 "개념 아이돌 'A Prince' 전통시장 살리기 재능 기부: 오늘 오후 6시 강원도 고성 간성 시장! 휴일에 먼 곳까지, 그것도 무료로! 어려운 시장 상인들을 위해 힘껏 애써 주는 에이 프린스!"라며 "많이 사랑해 주세요 강원도 홍보 대사-에이 프린스 화이팅"이라며 글을 게재했다.
 
에이프린스는 지난 27일 강원도 관광홍보대사에 위촉되며 강원관광의 가치상승과 잠재된 국내외 관광객 유치에 큰 성과를 거둘 것으로 예상된다.
 
에이프린스는 연중 팬 미팅, 팬 사인회 개최, 타이틀 곡 등 동영상 뮤비제작 시 도내관광지(동계올림픽시설) 적극 촬영, 전국단위 강원관광설명회 축하공연, 관광홍보물 제작 시 인물사진 게재 등 강원관광홍보대사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더불어, 지난 6. 29일(고성 간성시장) 7. 6일(평창올림픽시장)을 필두로 전통시장 연계 셀렙마케팅과 2013 강원 K-POP Festival(9. 28, 원주 따뚜공연장) 등 대형이벤트 행사에 참가하여 강원관광활성화를 위한 공격적인 마케팅을 강화할 예정이다.
네티즌들은 "강원도 도지사님 센스 만점이시네", "에이프린스 무료로 시장상인 돕다니 기특하네요", "공연 잘봤어요! 강원도를 위해 힘써주세요", "강원도 홍보대사 에이프린스 화이팅"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에이프린스는 지난 25일 타이틀곡 '맘보'를 발매 하고 맘보리듬과 경쾌하고 발랄한 노랫말로 특유의 달콤함을 선사하며 여심을 흔들고 있다. 또한, 오는 7월 중순부터 공중파 가요 프로그램을 통해 컴백 무대를 갖을 예정이다.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에이프린스, 강원도 도지사 고마움 전해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