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6-17(월)
 
김태형~1111.jpg

3인조 밴드 에덴의 보컬 김태형이 <마스터셰프코리아 시즌2> 8회차 미션에서 당당히 우승을 차지하는 저력을 과시했다.
 
김태형은 지난 28일(금) 방송된 olive <마스터셰프코리아 시즌2> 8회 방송분인 ‘배우 김수현의 베이킹 미션’에서 강레오, 김소희, 노희영 3명 심사위원 모두의 이례적인 극찬을 받으며 당당히 우승을 차지, 내내 숨 졸이며 보던 시청자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이날 김태형이 1등을 차지한 우승 요리는 ‘순호박 타르트’로, 순호박 재료 본연의 맛을 최대로 끌어올려 다양하게 좋은 맛을 내었다는 평을 받아 함께 지켜보던 이들의 궁금증을 증폭시켰을 뿐만 아니라 실제 브랜드 (뚜레쥬르) 메뉴로 출시되는 파격적인 혜택까지 받게 됐다.
 
그동안 합숙소나 클래스에서 밤낮 없이 연습하는 모습을 통해 참가한 다른 도전자들도 인정한 ‘연습벌레’라는 별명을 얻은 김태형은 지난 6회 ‘육수 만들기’ 편에서 강레오 심사위원으로부터 '절대미각'이라는 호평을 받으며 네티즌들 사이에서 큰 화제를 불러 일으켰다.
 
훈훈한 외모에 밴드 보컬다운 뛰어난 가창력은 물론 요리실력까지 겸비한 김태형의 도전은 <마셰코2> 여성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단번에 사로 잡으며 시청률 고공행진에도 톡톡히 한몫을 하고 있다고.
 
이처럼 연일 이어지는 높은 관심에 김태형은 “우승은 생각지도 못했는데 노력한 만큼 좋은 결과가 나와서 뿌듯하고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제가 할 수 있는 모든 것에서 최선을 다해서 즐기면서 도전하고 싶다. 많은 응원과 관심 부탁 드린다고”고 소감을 전했다.
 
김태형이 보컬로 활동중인 3인조 밴드 EDEN(에덴)도 오는 7월 24일 일본 첫 싱글 ‘NEVER CRY’로 공식적인 데뷔를 앞두고 있다. [사진 제공 = 래몽래인]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가수 김태형, 조각 외모에 노래와 요리까지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