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6-17(월)
 
130704~1333.jpg

가수와 연기, MC까지 모두 섭렵하며 만능 엔터테이너로 거듭나고 있는 손담비가 지난 시즌에 이어 자신의 이름을 건 프로그램 ‘손담비의 뷰티풀 데이즈 시즌2’를 시작하여 순항을 예고하고 있다.
 
‘손담비의 뷰티풀 데이즈 시즌2’는 지난 6월 27일 화려한 막을 올렸다. 이번에는 지난 시즌과는 또 다른 모습을 보여주기 위하여 톱 모델 이현이가 공동 MC로 합류하였다.
 
‘손담비의 뷰티풀 데이즈 시즌 2’는 시즌 1 이후 공백 기간을 가졌음에도 불구하고 시작하자마자 인기채널 1위를 차지하는 등 2-30대 여성들의 뜨거운 관심을 얻고 있다. 시즌 1에서도 케이블 방송 중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며 성공적인 마무리를 한 바 있는 ‘손담비의 뷰티풀 데이즈’는 이번 시즌 2에서도 첫 회부터 주요 포털 사이트의 베스트 동영상 코너 1위, 3위에 올라 상위권을 차지하여 ‘손담비 파워’를 보여주었다.
 
시작 전부터 세계적인 톱 모델 미란다 커, 헤더 막스 등과의 만남을 예고하여 엄청난 화제를 불러 일으켰던 ‘손담비의 뷰티풀 데이즈 시즌 2’에서 손담비가 시즌 1과는 또 다른, 어떠한 색다른 모습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지 대중들의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손담비는 ‘손담비의 뷰티풀 데이즈 시즌 2’의 메인 MC로 활약함과 동시에 다음 앨범 준비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손담비, MC로도 만만치 않은 이름 값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