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9(월)
 
zhdls.JPG

미디어웹
(대표 김종인) 인기 게임아이템을 무료로 받을 있는 신개념 모바일 리워드 피카코인 8일부터 구글플레이와 티스토어를 통해 배포한다고 밝혔다.
 
피카코인 앱은 기존 리워드 앱과는 달리 국내 최초로 인기 모바일 게임아이템과 인기 온라인 게임아이템, PC 무료이용 쿠폰, 게임캐시 할인권 게이머를 위한 다양한 무료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물론 음료, 푸드, 상품권 등의 기프티콘도 무료로 제공하며, 영화예매권이나 프로야구예매권 등의 문화상품도 제공한다.
 
미디어웹은 CJ E&M 넷마블, 컴투스, 위메이드 메이저 게임사와 제휴를 통해 마구마구2013, 다함께퐁퐁퐁, 다함께차차차, 지켜줘!동물특공대, 마구매니저, 컴투스홈런왕, 히어로즈워, 리틀레전드, 윈드러너, 날아라 팬더비행단, 에어헌터 원하는 모바일 인기 게임아이템을 22일까지 앱만 설치해도 무료로 받아갈 있다고 밝혔다. 피카코인 앱을 통해 코인을 모아 다양한 모바일 게임아이템은 물론 모두의마블, 사이퍼즈, SD건담 인기 온라인 게임아이템도 무료로 교환할 있다.
 
피카코인 앱을 실행한후 모바일 게임 등을 설치하거나 친구초대 다양한 방법으로 코인을 모을 있으며, 전국 8,500여개 피카PC방에서도 이용시간에 따라 코인을 무료로 모을 있다.
 
피카코인 앱은 코인받기, 코인쓰기 메뉴외에 최신 게임뉴스와 게임 공략집, 게임 순위정보 등을 제공하며, PC방찾기 메뉴를 통해 주변 가까운 PC방을 쉽게 이용할 있도록 안내하고 있다.
 
한편, 미디어웹은 722일까지피카코인 출시기념 빅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동안피카코인앱을 설치만 해도 원하는 모바일게임 아이템과 피카코인을 100% 지급하며, 친구에게 추천하면 맥북에어, 아이패드미니, 외식상품권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게임 설치 코인받기 미션을 하나 이상 완료한 1만명에게는 1천코인을 적립해준다.
 
미디어웹 모바일사업팀 김종길팀장은피카코인 앱은 모바일과 온라인 게임을 즐기는 게이머들을 위한 새로운 개념의 게임 혜택 모바일 이라며, “앞으로 게임사와 제휴를 확대해 모바일 게임사의 신작 게임 마케팅 플랫폼으로도 확실히 자리매김시켜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피카코인 앱은 안드로이드 기반의 사용자라면 누구나 구글플레이나 티스토어에서 다운로드 있으며, 게이머를 위한 PC 온라인 프리미엄 멤버십 서비스인 피카온( www.picaon.com ) 동일한 아이디로 이용할 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게임아이템 공짜로 주는 모바일 앱 ‘피카코인’ 오픈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