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9-22(일)
 
movie_still09.jpg

 ‘드림 쏭’이 개봉 전부터 관객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내며 흥행 돌풍을 예고하고 있다.
 
바로, 지난 16일부터 21일까지 포털사이트 네이트에서 진행된 “황금 연휴, 올 추석에 가장 보고 싶은 애니메이션은?”이라는 설문조사에서 예비 관객들의 열렬한 호응으로 1위를 차지했다.

추석을 접수할 대표 애니메이션임을 입증한 것. 이 같은 기록은 동시기에 개봉하는 애니메이션 경쟁작 ‘달빛궁궐’ ‘로빈슨 크루소’ 등 쟁쟁한 작품들을 모두 제치고 과반수에 가까운 압도적인 지지를 얻으며 이뤄낸 결과라 더욱 특별한 의미를 자랑한다.

뿐만 아니라, 사전 모니터링 시사회를 진행한 ‘드림 쏭’은 5점 만점에 만족도 4.52, 추천도 4.25라는 이례적이고 놀라운 점수를 기록해 다시 한번 이목을 집중시킨다. 아이와 부모 모두에게 높은 만족도와 추천세례를 받으며 남녀노소 누구나 재미있게 보고 깊이 공감할 수 있는 영화임을 증명했다.
 
‘드림 쏭’은 ‘주토피아’와 ‘인사이드 아웃’을 잇는 또 하나의 흥행 애니메이션 탄생을 예고하고 있어 더욱 귀추가 주목된다. 이렇듯, 개봉 전부터 영화에 대한 뜨거운 기대감은 물론 관객 만족도까지 최고의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는 9월14일 개봉을 앞둔 ‘드림 쏭’은 ‘토이 스토리 2’를 연출한 애쉬 브래넌 감독 특유의 감성적인 스토리에 흥겨운 OST까지 더해져 작품성과 오락성을 겸비한 추석 빅 애니메이션으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드림쏭’ 올 추석, 가장 보고 싶은 애니메이션 1위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